여행은 선물 사오는 즐거움도 큽니다. 여행 자체의 즐거움도 있지만 기이한 물건을 사와서 시험해 보는 그런 재미.... 위의 것은 인스턴트 된장국이라고 들었지만 제 몫은 남기지 않고 다 풀었고요. 그래서 맛은 나중에 G의 옆구리를 찔러 어땠는지 물어야 합니다. 원래 밥 먹을 때 국물을 따로 챙기지는 않거든요. 라면이나 짬뽕도 면이 불어 국물을 흡수하는 걸 좋아하고 국물을 끝까지 먹진 않습니다. 남기는 편이고요.

이건 G가 자기 먹을 것으로 구입하러 갔을 때 옆에 있다가 들고 온 겁니다. 구입처는 도쿄의 KITTE 지하 2층.





그날 들고 간 레몬케이크입니다. 사토내해쪽 어드메에서 만들었다고 하고, 레몬도 그 쪽에서 재배한 걸 사용했답니다. 직접 재배한 레몬으로 만든 케이크라니 ... 로망입니다. 로망이네요. 과일나무 한 그루가 이미 사망한 제게는 더한 염장입니다.T^T


구입처는 도쿄 긴자의 아코메야.





재료에 버터가 아니라 마가린인지 쇼트닝인지가 들어 있어 고민하다 샀는데 맛은 딱 옛날 케이크 맛입니다. 레몬케이크라고 해서 위크엔드케이크처럼 묵직한 케이크를 기대했는데 스폰지케이크에 가깝습니다. 그것도 옛날맛의 케이크. 레몬향은 은은한 편이라 커피랑 잘 어울리는데 이것도 믹스 커피가 더 잘맞을 것 같더군요. 고급커피보다는 카페오레, 믹스커피 같은 그런 평범한 맛의 음료 말입니다.

(아니... 이런 것도 재료가 고급이 되면 평범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이쪽은 그날 D님이 들고 오신 얼그레이쿠키입니다. 먹고 있노라니 분당 두세르도 언제 가봐야 하는데 싶고. 하지만 이미 여름은 다 지났고 휴가는 없지요. 그런 고로 눈물만 삼킵니다.



다른 과자들 사진은 앞서 올렸으니 이번에는 건너 뜁니다.

티스토리 글쓰기 기능에 문제가 있었나 했다가 HTML모드로 들어가 확인하니 올라간 사진이 조금 꼬였더랍니다. 잘 다루는 것은 아니니까 제대로 올라간 사진을 기준으로 이렇게 저렇게 수정하니 제대로 올라가네요. 다행이다.;ㅂ; 이거 해볼 생각 하지 않았다면 뒤이어 올라갈 글도 미뤘을 겁니다.;

사진 털려고 했더니 갑자기 티스토리 글쓰기 화면이 이상해져서 포기. 얌전히 글만 올리고 갑니다.

오늘부터는 신나게 소설 분석을 .. 해야하는데... 데...(먼산)


아무 작업하지 않고 노는 것보다야 소설 분석하는 것이 훨씬 건설적이겠지요. 물론 이것이 회피라는 것은 알고 있지만..... (먼산)



아침에 점심 도시락 싸오기가 정말로 싫어서, 땀으로 끈끈하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서 사과로 대강 때웠습니다. 이건 다른 이유도 있긴 한데 싸온 것이 없는 건 아니지만 갑자기 업무 협조 요청이 들어와서 밥 먹을 시간과 장소를 확보할 수가 없어요. 계속 대기 상태라고 보면 됩니다.

저녁에 먹거나 아니면 버티고 내일 아침에 먹거나. 둘 중 골라야지요. 가능하면 후자로. 대신 저녁 때는 아예 내일과 모레의 도시락을 만들 생각입니다. 그럴려면 오늘 알루미늄 포일을 사와야 하는군요.'ㅂ'


할 일 목록 잊지말고 적어두었다가 하나씩 해결해야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