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선물 사오는 즐거움도 큽니다. 여행 자체의 즐거움도 있지만 기이한 물건을 사와서 시험해 보는 그런 재미.... 위의 것은 인스턴트 된장국이라고 들었지만 제 몫은 남기지 않고 다 풀었고요. 그래서 맛은 나중에 G의 옆구리를 찔러 어땠는지 물어야 합니다. 원래 밥 먹을 때 국물을 따로 챙기지는 않거든요. 라면이나 짬뽕도 면이 불어 국물을 흡수하는 걸 좋아하고 국물을 끝까지 먹진 않습니다. 남기는 편이고요.

이건 G가 자기 먹을 것으로 구입하러 갔을 때 옆에 있다가 들고 온 겁니다. 구입처는 도쿄의 KITTE 지하 2층.





그날 들고 간 레몬케이크입니다. 사토내해쪽 어드메에서 만들었다고 하고, 레몬도 그 쪽에서 재배한 걸 사용했답니다. 직접 재배한 레몬으로 만든 케이크라니 ... 로망입니다. 로망이네요. 과일나무 한 그루가 이미 사망한 제게는 더한 염장입니다.T^T


구입처는 도쿄 긴자의 아코메야.





재료에 버터가 아니라 마가린인지 쇼트닝인지가 들어 있어 고민하다 샀는데 맛은 딱 옛날 케이크 맛입니다. 레몬케이크라고 해서 위크엔드케이크처럼 묵직한 케이크를 기대했는데 스폰지케이크에 가깝습니다. 그것도 옛날맛의 케이크. 레몬향은 은은한 편이라 커피랑 잘 어울리는데 이것도 믹스 커피가 더 잘맞을 것 같더군요. 고급커피보다는 카페오레, 믹스커피 같은 그런 평범한 맛의 음료 말입니다.

(아니... 이런 것도 재료가 고급이 되면 평범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이쪽은 그날 D님이 들고 오신 얼그레이쿠키입니다. 먹고 있노라니 분당 두세르도 언제 가봐야 하는데 싶고. 하지만 이미 여름은 다 지났고 휴가는 없지요. 그런 고로 눈물만 삼킵니다.



다른 과자들 사진은 앞서 올렸으니 이번에는 건너 뜁니다.

티스토리 글쓰기 기능에 문제가 있었나 했다가 HTML모드로 들어가 확인하니 올라간 사진이 조금 꼬였더랍니다. 잘 다루는 것은 아니니까 제대로 올라간 사진을 기준으로 이렇게 저렇게 수정하니 제대로 올라가네요. 다행이다.;ㅂ; 이거 해볼 생각 하지 않았다면 뒤이어 올라갈 글도 미뤘을 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