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홀렸습니다. 스케일 피규어에 홀리는 일은 매우 드문데, 그 드문 일이 오늘 발생했습니다. 현재 집에 있는 스케일 피규어는 세이버 릴리(http://esendial.tistory.com/2517)뿐입니다. 나머지는 논스케일 피규어지요. 넨도로이드도 그렇고, 클램프의 기적 시리즈로 나온 체스말도 논스케일입니다. 스케일 피규어 중 몇은 예쁘다고 생각했지만 직접 구입하진 않았는데, 이건 보고서 홀랑 넘어갔습니다. 다만 1/8이면 절대 작지 않습니다. 크기가 얼마나 되는지는 안나오네요.

아래 피규어 사진들은 굿스마일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링크)




원 일러스트는 이건가봅니다. 도검난무의 캐릭터, 数珠丸恒次(Juzumaru Tsunetsugu)입니다. 그러니까 쥬주마루 쓰네쓰구라고 표기하면 될겁니다. 애칭이 쥬마루거나 쥬쥬거나 둘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은데.

물론 도검난무에서의 이야기고, 검색을 해보니 일본의 5대 보검 중 하나라고 합니다. 문화재급 도검이라는군요. 무네치카도 마찬가지로 그 5대 보검에 들어간답니다. 허허.





그리고 피규어는 저 그림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_-a





이름 그대로 구슬 장식이 많고요.




이 검 자체도 상당히 눈여겨 봐야합니다.





머리 장식도 그렇고 머리카락 그라데이션도 그렇고.






옆 모습은 이렇습니다.





상체 확대사진.


자. 검을 왜 주의깊게 보라 했냐면, 굿스마일 온라인샵 주문시 특전이 검이랍니다. 저 검.



검수중이긴 하나 이 참charm을 특전으로 함께 준답니다. 크기가 얼마일지는 감이 안오는데 피규어 속의 검 크기와 비슷하지 않을까 추정합니다.



다만 이 쥬주마루 피규어는 가격이 16800엔입니다. 굿스마 배송비 2천엔을 추가하면 18800엔. 관세를 물게 될 가능성이 높지요. 그래봐야 금액이 아주 크지는 않을 겁니다만. 배송 시점이 19년 1월이라 환율이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다는 것도 문제입니다. 굿스마 샵에서 결제하면 발송 몇 주 전에야 결제를 하기 때문에 지금 환율이 아니라 18년 12월, 올 12월의 환율이 적용됩니다.

그걸 감안하고 12월의 저를 믿고-그 사이에 열심히 돈 모아놓겠다고 약속하고 지르느냐가 문제인 건데. 하하하. 어떻게 할까요....?



덧붙임. 예상대로 알라딘에서도 주문 받습니다.(링크) 현재 가격은 224310원, 할인해서 190660원입니다. 15% 할인이고 여기에 쿠폰 추가 할인 5천원, 5만원 이상 마일리지 추가 적립 2천원, 마일리지 적립 3%를 더하면 그보다는 낮아지겠지요. 관세가 붙지 않으며 배송을 알아서 해준다는 점, 국내 결제이기 때문에 문제가 안되고 12월의 환율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대신 저 특전은 못받습니다.

특전을 그 차이 금액만큼 지불할 것이냐 아니냐를 결정하면 되는군요. 알라딘 배송일정은 내년 2월입니다.

(쿠폰 할인 금액 185660원, 3% 적립금 5569원, 5만원 이상 추가 적립 2천원. 추가 적립금을 빼면 17.8만 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