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레이디핑거를 구하기 위해 다른 물건도 함께 지른 적이 있었지만(링크) 가능하면 편하게 구할 수 있는 것이 좋겠다 싶어서 그 다음에는 마음을 고이 접고 레이디 핑거 구하기에 대해서는 까맣게 잊고 있었습니다. 물론 티라미수가 먹고 싶을 때는 생각났지만 레이디 핑거를 구하기 어렵다는 핑계를 대며 만드는 걸 미루고 있었지요. 레이디 핑거에 대면 마스카포네의 가격은 부차적인 문제였고요.(그리고 코스트코도 있긴 하고)

그랬는데, 별 생각 없이 신세계 본점 지하 식품매장에 들어갔다가 발견했습니다. 그저 과자 중에 뭔가 세일하는 것이 없나 훑어 보다가 발견한 것이었지요. 그리고 가격을 보고 기겁했습니다. 7천원. 으헉! 이게 그 가격이라니! 말도 안돼!

그 관련해서 현재진행형님의 이글루에다가 레이디 핑거 가격에 대한 댓글을 달았습니다.-ㅁ-; (해당글) 다만 정확한 가격을 기억하지 못해 그 얼마 뒤에 다시 가서 가격을 확인했습니다. 2500원.

...

안경 맞춘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조만간 다시 맞춰야겠습니다. 난시가 심해졌군요.(먼산)


정가는 2500원인데 세일중입니다. 유통기한이 2011년 2월까지라서 유통기한 임박 세일에 들어갔나봅니다. 그래서 할인가 1750원. 오오오. 이정도면 살만 합니다. 1998년인가 그 즈음, 한창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레이디 핑거를 롯데백화점에서 세일 할 때 반값 세일로 1천원에 팔았던 걸 기억하면 이정도면 아주 준수한 가격입니다. 그런고로 한 팩 덥석 집어왔습니다.
티라미수 크림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올레포인트-show에서 새로 만든 포인트-_--로는 GS에서도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하겐다즈 바닐라나 초콜릿 파인트를 사와서, 모카포트로 내린 에스프레소에 목욕재계한 레이디 핑거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리면 그것만으로도 됩니다. 카페인과 당분의 상승효과로 먹는 사람을 끌어 올려줄 것 아닙니까. 우후후후후. 그 위에 코코아파우더를 솔솔 뿌려주는 것은 당연지사지요.


앞서 잘못된 정보를 전하였으니 정정하기 위해 현재진행형님 이글루에 트랙백하겠습니다.
아마 가까운 시일 안에 시간 날 때 티라미수 자가 제조 글이 올라갈 ..... 수 있다면 좋겠지만 11월은 일정이 워낙 빡빡하니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이러다가 집이 아니라 일하다 말고 제조한 사진이 올라갈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