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사진은 적왕사입니다. 제가 찍은 사진이 아니라, 텀블벅 펀딩 준비 때 올라온 사진입니다. 실제 책은 사진과는 조금 다르니다. 저건 시안이니까요.

텀블벅의 1차 펀딩이 궁금하시다면 이쪽. 지금은 못구하는 책입니다.(아련) 정식 출간이 아니라, 펀딩으로 열린 개인지였거든요. 이걸로 3차까지 펀딩이 진행되었고요.

 

자서현.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 1~2.

판타지, 회귀, 빙의.

https://www.tumblbug.com/munpia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 단행본 애장판 1부

문피아 인기 웹소설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 종이책 제작 펀딩 프로젝트입니다.

www.tumblbug.com

 

종이책 모셔놓고만 있다가 지난 주에 드디어 손대기 시작했습니다. 줄기차게 가방에 1권만 넣어 들고 다니다가, 이러다가 책 망가지겠다 싶어서 책을 펼쳤고, 그리고 술술 읽어 내렸습니다. 책은 역시 첫 페이지 펼치는 일이 가장 어렵군요. 물론 진행이 더 어려운 책도 있지만 그건 넘어가자고요.-ㅁ-a

 

오랜만에 다시 읽는 소설이라, 처음 읽는 것과도 비슷한 감각입니다. 오랜만에 읽으니 이렇군요. 표지 그림은 따로 있지만, 저는 ㅎ님의 그림으로 보는 적왕사를 매우 좋아하다보니, 소설 읽는 동안의 재생(..)은 그 그림으로 이어집니다. 특히 칼리안과 플란츠는 더더욱 그렇고요.

 

 

적왕사의 분량이 만만치 않다보니 이번 주는 신간 읽은 내용이 거의 없고, 다 구작입니다. 신작 중에 찍어 먹어보겠다고 들어갔던 소설 셋은 바로 돌아 나온터라 목록에 안 넣었습니다.

 

 

HAEJANGNIM. 망겜 속 엑스트라가 됨 1~113.

판타지, 차원이동, 게임빙의.

https://www.joara.com/book/1494092

 

망겜 속 엑스트라가 됨

만기적금 털어넣은 최애의 결말이 배드 엔딩이라니, 납득할 수 없다. 이렇게 된 이상 내가 멱살 잡고라도 널 해피엔딩까지 끌고 간다. 비극의 주인공은 이제 그만. 과몰입 오타쿠의 하

www.joara.com

갑자기 생각나서 읽기 시작했...이 아니라, 꾸준히 연재편이 올라오다보니 이제 어디쯤 진행되었나 확인하고, 그리고는 다시 1편부터 읽기 시작하는 일을 반복중이라서요. 하지만 113화에서 다른 소설에게 순서를 빼았겼습니다. 앞부분은 하도 여러 번 읽다보니 이제는 저절로 내용이 재생되는 수준이라, 그보다 뒤를 봐야하는데 말입니다, 중간에 난입했던 편 중 하나가 앞의 전개를 생각하면 으아아아아악! 하고 머리를 쥐어뜯는 내용이었던지라 아직 멀었습니다.

 

 

 

기월월. 명문고 EX급 조연의 리플레이 878~908.

판타지, 차원이동, 게임빙의.

https://www.joara.com/book/1447030

 

명문고 EX급 조연의 리플레이

국민망겜 최종장을 클리어했더니 게임 속 이름 없는 조연이 되었다.규격 외 측정불가, 미지의 등급인 EX급 조연이.

www.joara.com

워낙 복선이 많다보니, 이것저것 깔린 복선들을 회수하는데도 시간이 걸립니다. 지금 908화에서의 복선은 청호로군요. 아직 신령과 관련된 복선도 다 회수되지 않았는데, 조의신은 이 모든 것을 짐작하고 있지만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입을 열지 않는다-는 상황이라.; 그러고 보면 아직 2학년 여름방학도 안되었지요? 시작이 입학시험이었다는 걸 떠올리면 완결까지는 아직 한참 멀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흑막의 정체도 참 궁금한데 이쪽도 다른 복선들이 다 풀리려면 아직 멀었지요. 그래도 꾸준히 여러 사건들은 풀리고 있으니까요.

 

 

 

글근육. 약먹는 천재마법사 1~80.

판타지, 차원이동, 게임빙의.

https://www.joara.com/book/1535044

 

약먹는 천재마법사

이번 버전에서는 또 어떤 컨셉으로 게임해 볼까?극한의 자유도를 자랑하는 게임 ´WORLD´.이번 ´ver.3.0´에서는 마법 재능에

www.joara.com

창천(블루스카이)에서 모님이 『약먹는 천재마법사』의 전개에 대해 감탄하시기에 다시 시작할 마음을 먹고 손을 댔습니다. 그래서 『망겜속 엑스트라가 됨』이 밀렸고요. 하지만 『약먹는 천재마법사』도 앞부분을 세 번쯤 읽었다보니 앞부분의 내용이 떠올라서 지지부진... 음. 그래도 꾸준히 읽긴 할겁니다. 아마도;

 

 

어쩌다보니 소설 셋의 키워드가 같군요. 키워드가 같아도 얼마나 다른 소설이 나올 수 있는지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ㅂ'

 

 

배뿌. 재력으로 후려치는 환생 경찰 1~3.(TTS)

현대, 회귀, 빙의. 경찰.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36343078 

 

[전자책] 재력으로 후려치는 환생 경찰 01

환생했더니 재벌 아들이다.br/그런데 나, 경찰 할 거다.

www.aladin.co.kr

TTS라는 설명에서 짐작하셨겠지만, 주말 사이에 서울 다녀오면서 운전하는 동안 들었습니다. 운전 싫어요.....=ㅁ=

 

 

동울. 절대 실패하지 않는 아이돌의 기술 70~248.

현대, 회귀, 아이돌, 프로듀싱.

https://www.joara.com/book/1631942

 

절대 실패하지 않는 아이돌의 기술

시청률 폭발, 오디션 프로그램 이후 쏟아진 악플에 포기했던 아이돌 인생을 다시 선택한다.어차피 후회할 거면 하고 후회하자.

www.joara.com

이거 몇 회차 재독이더라..-ㅁ-a

외전 보고 있다보니 다시 읽고 싶어져서 달리는 중입니다. 하하하하하;

 

 

 

1.웹소설
HAEJANGNIM. 망겜 속 엑스트라가 됨 1~509. 조아라 프리미엄. (2023.07.17. 기준)(1~113)
기월월. 명문고 EX급 조연의 리플레이 1~942. 조아라 프리미엄. (2023.07.14. 기준)(878~908)
글근육. 약먹는 천재마법사 1~876. 조아라 프리미엄. (2023.07.16. 기준)(1~80)
동울. 절대 실패하지 않는 아이돌의 기술 1~422(완, 외전연재중). 조아라 프리미엄. (2023.07.14. 기준)(70~248)

2.전자책
배뿌. 재력으로 후려치는 환생 경찰 1~3. 라온E&M, 2020, 1권 무료, 2~3권 각 3천원.(TTS)

3.종이책
자서현.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 1~2. 문피아, 2020, 1~3 세트 60000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