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클로버게임즈가 사고친 이야기 올려 놓고도, 로오히는 계속 하는 중입니다. 하지만 사람 빠진게 확실히 보이네요. 오늘 아침에 빛 슈나이더의 훈련장(이라고 해둠)에 들어갔더니 점수 상승이 거의 없어 보입니다. 으음.... 으으음. 오래 시간 투자하는 이용자들이 빠진다는게 좋은 신호는 아닌데요. 지금 6주년이 3개월 남았나요. 그 3개월 동안, 로오히가 또 뭘 보여주려나.

라르곤은 성우 이슈가 있습니다. 성우 문제가 발생한 캐릭터는 둘인데, 그 중 하나가 로오히에서 초반에 주력으로 밀었던 조슈아였고, 다른 하나가 라르곤입니다. 조슈아의 이슈는 지역 차별과 후배 성우에게의 갑질? 혹은 위력에 의한 압박 등의 막말이었던가.. 그런 쪽이었다고 기억하고요, 라르곤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지역차별 및 내란 옹호 건이었다고 기억합니다. 물론 제 기억이니 정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서도. 하.... (먼산)
라르곤의 타 속성 캐릭터가 늦게 나온 것도 그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하여간.

일러스트는 참 예쁩니다. 그리고 이쪽도 트리거 워닝-주의 경보 발령해야하네요. 삶을 마감하고 싶어했답니다, 라르곤이. 이쪽이 아마도 대지 브랜든과였던가요..?

프리스트인데, 2스에 행동력 증가(행증)이 붙었고, 버스트 스킬이 보호막입니다. 같은 어둠 속성프리스트 중 어둠 바네사가 이쪽이었다고 기억하는 걸요. 둘을 비교하면 어떨지 봐야겠네요. .. 하지만 일단 키워 놓고 그 다음에 생각하겠지.=ㅁ= 어둠 바네사는 잠재력 개방 제외하고는 끝까지 키웠을 겁니다. 그러니 어둠 라르곤이 대신하기에는 아직 약하고?


라르곤과 브랜든. 새로운 코스튬이 등장합니다. 와... 브랜든은 진짜 도령이 되었네요.
아마도 패스를 포함한 결제는 계속 하겠지요. 이미 로오히의 운영진을 상당히 다른 게임으로 돌리지 않았나 싶고.. 더불어 이야기하면, 클로버게임즈의 제작 게임 하나는 작년에 공개한 모양입니다. .. 그런 줄도 몰랐다...... 이번에 헤븐 헬즈가 흥행 못하면 어떻게 되려나요. 과연.
21일의 업데이트는 그 다음 날에나 제대로 할 수 있겠네요 음... 으음. 일단 기다려봐야죠.=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