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 들어온 이벤트로 생일파티 선물주기가 있습니다. 생일 얼마 전부터 시나리오 지역을 돌면 일정 확률로 선물 상자가 나온답니다.

 

7~8번 돌 때마다 하나 정도 꼴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각 지역별로 11~15회 가량을 돌면 2~3개를 획득했거든요. 11번을 돌았는데 2개가 나온 지역도 있고, 14번을 돌았는데 1개만 나와서 몇 번 더 돌았던 지역도 있습니다. 모든 지역을 다 돌아다니느라 오늘이나 시나리오 행동력 감소일인 화요일이 아니면 써먹기 어려운 방법이죠. 그래서 오늘 더 열심히 돌아야 하고..

 

 

지금 선물을 줄 수 있는 영웅은 시프리에드(3/3)와 루실리카(3/12)입니다. 루실리카는 왠지 엘펜하임을 퍼다주면 될 것 같아서 시프리에드를 시험해봅니다. 그리고 시작.

 

1.니벨룽겐 토끼풀 : 반응 그냥그냥. +8. (재확인 필요)

2.엘펜하임 얼음꽃 : 매우 반기며, +30.

3.플로렌스 푸른 장미 : +3. "어떻게 이런 걸 갖다줄 수 있어요?" 라고 야단 맞음

4.페르사 금잔화 :+30에 "이런 것도 구할 수 있었나요? 생각보다 대단했군요."

5.사르디나 데이지 : 그냥저냥. +10 (재확인 필요)

6.다케온 야생화 : +15. "마침 필요했는데 감사해요." 10%

7.갈루스 서부 모란 : +5. "네 알겠어요." 아... 안 좋아하시는구나....

8.갈루스 동부 아네모네 : +10 "애쓰셨네요."

 

 

 

 

아니 근데 루실리카님은 왜 이리 뚱한 표정이시죠. 위엄이 흘러넘치시는게, 대감마님이십니다.

 

1.니벨룽겐 토끼풀 : +15. "어머, 이런 귀한 선물을!"

2.엘펜하임 얼음꽃 :  +30.

3.플로렌스 푸른 장미 : "재미있는 선물이군요"

4.페르사 금잔화 : +5. "이건 어디에 쓰는 거람..."

5.사르디나 데이지 : +15. "선물 고르는 센스가 제법이시군요. 잘 쓸게요."

6.다케온 야생화 : +10. "나쁘지 않네요." 10%

7.갈루스 서부 모란 : +30. "고마워요. 평생 소중히 간직할게요."

8.갈루스 동부 아네모네 : +3. "받아는 주죠."

 

 

쟈. 메모메모. 시프리에드를 위해서는 미친듯이 페르사를 돌고, 루실리카를 위해서는 미친듯이 엘펜하임을 돌겠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어디서 처음 만났는가'가 중요한 부분이네요. 근데 루실리카의 갈루스는 뭐지. 풀 루실리카가 갈루스 쪽이었나?

라고 싶어서 확인하니 풀 루실리카는 문 레이크입니다.

 

일단 확실하게 맞는 곳들은 찾았습니다. 몇몇은 작성하는 동안 잠시 한눈팔았다가 빼먹은 곳이 있는데, 그쪽도 확인해야하고요. 중요한 곳 중에는 ... 그렇네요. 지금 노말을 돌아서 선물상자를 얻고 있는데, 엘리트에만 등장하는 곳도 있지요. 제3마탑 말입니다. 거기는 아마도 라샤드가 좋아할 물건이 나올테니 미리미리 찾아둡시다. 라샤드 말고 바레타나 솔피도 좋아할 것 같은데..? 나중에 시험해봐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