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목록.... ... ... 너무 많이 읽었군요. 어쩐지, 요즘 눈 상태가 안 좋더라니. 약을 소홀히 넣는 이유도 있겠지만, 이렇게 읽으면 눈에 무리가 가는 것도 당연합니다. 허허허허허.

 

 

 

크레도. 대마법사는 빌런을 압살한다 1~47.

현대, 판타지.

https://www.joara.com/book/1658701

 

대마법사는 빌런을 압살한다

멸망한 세계에 홀로 남은 대마법사.모든 것을 걸고 도박해 멸망하기 전 세상으로 돌아오게 된다.본래 그의 몸이 아닌 찬란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최악의 흑막 재벌 3세 이진우의

www.joara.com

읽은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왜 그만두었는지 까먹어서, 다시 손을 댔습니다. 그리고 바로 깨달았습니다.

 

세계가 멸망하고, 자신만 홀로 살아 남았지만 그러면 무슨 의미가 있나요. 9급공무원으로 시작해 대마법사까지 도달했지만 혼자만 살아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그리하여 마지막으로 시간역행 마법을 사용합니다. 시도는 다행히 성공했지만 자신의 몸 전체가 돌아온 것이 아니라, 혼만이 돌아와 다른 이의 몸에 빙의됩니다. 세계 멸망에 일조한 빌런, 이진우의 몸으로요. 이진우는 재벌 3세로, 온갖 일을 벌여서 사람들을 죽인 흑막이자 빌런이었으니 어떤 의미에서는 그가 돌아와 죽인 첫 번째 빌런은 이진우라 할 수도 있습니다. 여튼 이진우의 자리를 차지해, 세계가 멸망하는데 여러 영향을 주었던 사건들을 하나씩 막아나갑니다.

거기까지는 나쁘지 않지만 문제는 죽이는 방법입니다. 빌런들을 처치하는 건 그럴 수 있지만, 한 명 한 명을 처단하고 처벌하는 내용이 꽤 잔혹합니다. 그것도 그렇고, 이들의 현재 범죄나 미래 범죄를 법으로 처벌하는 건 어렵지만 그걸 힘센 누군가의 사적 복수 영역에서 잔혹한 방식으로 해결하는 건 취향에 안 맞습니다.

 

 

 

이한이. 운빨로 탑스타 1~8.

현대, 회귀, 연기.

https://www.joara.com/book/1657374

 

운빨로 탑스타

늦게나마 배우 인생을 살고자 했던 주인공.하지만 운이 없어서 뭘 하든 안 풀린다.뒤로 넘어지면 코가 깨지고, 앞으로 넘어지면 뒷통수가 깨지는 불운의 소유자.운이 없다는

www.joara.com

 

죽었는데, 너무도 운이 없었던 이유가 자신의 운 자체가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이라 합니다. 그 운을 다른 누군가가 받아 갔고, 자신은 시도 때도 없이 넘어지고 사고 나고, 누락되고 하는 온갖 실수의 총합체가 되었다고 합니다. 염라대왕이 그런 주인공을 가엾게 여겨 회귀를 시켜줍니다.

회귀 후에는 사소한 운이 겹치면서 자신의 실력을 인정 받습니다. 회귀 전에도, 실력은 나쁘지 않았으니까요. 운이 없었기 때문에 담당자의 실수로 서류 접수 자체가 안된다든지, 누락되어 연락을 못받았다든지 하는 일의 연속이었고요. 실력있는 주인공이 운의 문제로 인기를 얻지 못했다가, 회귀 후에는 사소한 운 덕분에 기회를 얻는다고 짚는 부분이 걸려서 내려 놓았습니다.

 

 

 

암초. 이것이 이계, 법정의 정의(情意)다 1~2.

판타지.

https://www.joara.com/book/1658703

 

이것이 이계, 법정의 정의(情意)다

계속되는 전쟁으로 피폐할 대로 피폐해진 요르드 대륙.기아와 질병, 생태계의 파괴에 지쳐 버린 유사 인종들.결국, 그들은 과거를 무(無)로 돌리는 일에 합의하고 요르드 강

www.joara.com

이 소설은 2편까지만 보았지만 일단 챙겨둘 예정입니다. 웹소설보다는 정통판타지에 가까운 소설로 보이더라고요. 인간과 엘프, 드워프, 오크, 그 외의 여러 인종들이 섞여 지내는 내용이라 시간을 두고 천천히 읽어야 할 소설입니다. 그래서 일단 체크.

 

 

 

꿀벌삵쾡이. 공작가 차남이 복수하는 법 1~4.

판타지.

https://www.joara.com/book/1586536

 

공작가 차남이 복수하는 법

밤마다 악몽에서 깨어날 때마다 그는 몸을 떨며 중얼거린다.눈이 아니라 심장을 노렸어야 했는데.

www.joara.com

이 소설은 초반의 잔혹한 장면 때문에 탈출했습니다.

쌍둥이 형제가 공작가를 잇도록 하고 자신은 그저 편하게 생활하려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아버지가 말했던 대로 어쩔 수 없이 움직여야 하는 상황에 몰립니다. 암살시도, 그리고 암살시도의 주동자로 몰린 자신의 최측근 시종, 그리고 시종에게서 자백을 듣기 위해 장남인 쌍둥이가 벌인 지독한 고문. 장남의 눈 한 쪽을 파내고 탈주했지만 1편 앞부분을 보면 '눈이 아니라 심장을 찔렀어야 했다'는군요. 더 고생할 모양이라 얌전히 접었습니다.

 

 

 

꿀탱크. 거지백작으로 살아남는 법 1~47.

판타지, 빙의.

https://www.joara.com/book/1626267

 

거지백작으로 살아남는 법

아쉬타르를 쓰러뜨린 인류의 유일한 생존자 이진수.그는 불모지가 된 지구에서 천천히 아사하고 있었다.그리고 눈을 떴을 때,새로운 세상을 마주하게 되었는데…….굶

www.joara.com

 

http://aladin.kr/p/PQgfZ

 

[전자책] 거지백작으로 살아남는 법 4

아쉬타르를 쓰러뜨린 인류의 유일한 생존자 이진수.BR 그는 불모지가 된 지구에서 천천히 아사하고 있었다.BR BR 그리고 눈을 떴을 때,BR 새로운 세상을 마주하게 되었는데…….BR BR 굶어 죽은 사

www.aladin.co.kr

 

이 소설은 연재분을 읽다가 알라딘으로 들어가 전자책 4권까지 구입했습니다.

굶어 죽었다고 생각했지만 정신을 차려보니 다른 세계-정확히는 읽었던 소설 속의 망나니 등장인물에게 빙의했습니다. 술과 도박에 빠져서 빚을 졌고, 그 때문에 아버지가 이웃 영주와 결투를 벌여 한 팔을 잃었고, 결국 주인공에게 퇴출 당했던 인물로 말입니다. 아직 주인공이 제대로 활동하기 전이라 주인공이나 그 일행이 얻었어야 하는 여러 기연들을 손에 넣고 움직입니다. 흑막이나 거악이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지금의 주인공이 당해내긴 쉽지 않아 보이는군요. 추가 구입 여부는 고민중입니다.

 

 

 

주문향. 마법황가 무공천재 1~21.

판타지, 무협, 빙의.

https://www.joara.com/book/1620511

 

마법황가 무공천재

혈마(血魔) 천무정.피도 눈물도 없는 무림 최강의 존재.비극적인 최후를 맞이한 직후,마법사가 지배하는 나라 아인츠란트 황국에서 눈을 뜨다.마법황가 아인츠란트의

www.joara.com

혈마지만, 나름의 사정이 있습니다. 온갖 방법을 써서 혈마를 죽이려 한 건 오히려 정파 쪽이라고요. 마지막으로 나름의 복수를 하긴 했지만 이미 자신의 친구들을 모두 다 죽고 없는 걸요. 마지막 전투에서 이겼지만 그 상처로 죽는구나 생각했는데, 마법 세계의 황자 몸에서 눈을 뜹니다. 무능하고, 사고치고, 문제만 일으켰던 황자랍니다.

마법에는 재능이 없어 달랑 1서클을 달성했지만, 그 서클을 깨부숴 무공을 쌓아갑니다. 그리고 몬스터를 잡고 심장 등을 섭취하면서도 또 내력을 얻고요. 영물의 내단을 얻는 것과 아주 크게 차이나는 건 아니니까요. 여튼 그렇게 자신의 입지를 다져나가는 이야기... 였는데. 제국의 황위 쟁탈전에 끌려 가면서 취향에 안 맞는 내용이 들어간 터라 얌전히 내려놓았습니다. 능력 있는 딸에게 황자를 유혹해서 어쩌고 하는 부분이 걸렸고요.

 

 

 

에레스. 음악 천재는 퇴사합니다. 1~25.

현대, 기연.

https://www.joara.com/book/1635463

 

음악 천재는 퇴사합니다

내 인생 최고의 미녀가 내게 먼저 말을 걸었다

www.joara.com

어느 날 갑자기 누군가 찾아와 음악 재능을 내려줬습니다. 처음에는 음악 재능이라 인식도 못했지만, 영화를 보면 그 영화에 맞춘 멜로디가 절로 떠오릅니다. 10년 전 포기했던 음악을 그렇게 다시 붙잡고, 그렇게 작곡한 음원들이 히트하면서 회사를 그만두고 본격적으로 음악 작곡을 합니다.

딱 거기까지....; 첫 번째 곡을 가져간 인물과 척을 진 소속사가 방해공작하는 부분에서 조용히 내려뒀습니다.

 

 

 

여주. 아이돌 매니저지만 데뷔하겠습니다. 1~9.

현대, 시스템, 아이돌.

https://www.joara.com/book/1649223

 

아이돌 매니저지만 데뷔하겠습니다

내가 키운 연습생 중에 데뷔한 애들이 열 그룹이 된 다음 날, 교통사고가 나고 상태창이 떴다. [시스템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사실은 4년 전부터 그랬습니다)] [재

www.joara.com

꾸준히 신인 아이돌을 맡아왔지만, 아이돌들이 인기를 끌어 메이저가 되려 할 때쯤 되면 다른 매니저와 다른 팀이 홀랑 채갑니다. 그렇게 키운 그룹이 한 두이 아니로군요. 그랬는데, 교통사고가 났다가 병원에서 일어나보니 아이돌 육성을 완료했다면서 앞으로도 더 키우겠냐고 묻는 시스템 창이 뜹니다. 그간은 안 보였나보군요. 하여간 시스템에 등장한 옛 담당 아이돌들을 보니 열불이 치솟아, 모두 지워버립니다. 그리고 그간의 포인트를 써서 자신의 외모를 B로 올립니다. 그 B급 외모로도 어디서 성형했냐, 환상적이다라는 소리를 들으며 몇몇 연습생을 데리고 새 경연 프로그램에 갔는데, 외모를 보고 픽업되어 프로그램에 출현하게 되었습니다.

 

로 시작하는 이야기. 경연 프로그램은 피말려서 싫어요.

 

 

 

늑대별아. 이혼하겠습니다 1, 3, 외전.

BL, 판타지, 빙의.

http://aladin.kr/p/cQcin

 

엄.... 취향이 아니었습니다.'ㅂ'a 1권 읽다가 3권으로 넘어갔고, 다시 외전까지 달렸는데... 제 취향은 아니더라고요.

 

 

소등애. 다정한 아이돌 멤버가 유죄인 이유 1, 2, 4.

BL, 현대, 아이돌.

http://aladin.kr/p/OQ7fh

이 소설도 취향에 조금 안 맞더군요. 1권읽고 2권까지 갔다가, 4권으로 뛰어 넘었습니다.

재계약 시점에서 지원도 제대로 안해주고 부려먹기만 하는 소속사가 은근슬쩍 해체를 종용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멤버 중에서 딱 둘이 배우로 인기를 끌어 그룹 전체를 끌어 올리는 상황입니다. 멤버 중 둘은 인지도가 없으며, 그 인지도 없는 둘 중 하나는 가장 메이저 커플링의 한 명과 붙어 있다보니 팬들 사이에서 비난을 많이 받습니다.(순화함) 처음에는 별 생각 없었지만 워낙 자신에게 다정하게 대해주는 멤버다보니 비지니스가 아니라 실제로 마음을 줬고, 그래서 더 큰 상처를 받습니다. '다정한 아이돌 멤버에게 유죄'를 선고해야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아이돌 이야기라 집어들었지만, 팬들의 반응이 읽는 사람의 멘탈을 잡아 먹을 정도로 격하고, 유죄 멤버의 사정을 들여다보면 또 덩달아 멘탈이 잡혀 들어가서 조용히 넘어갔습니다. 말랑말랑하고 밝은 아이돌물만 보다가 이쪽을 보니 많이 어둡군요.(먼산) 그래요, 약한 멘탈에는 무리입니다. 결말은 해피엔딩이라 다행입니다.ㅠ

 

 

 

백춘희. 망돌이 삼세번 회귀하면 외전.

BL, 현대, 회귀, 아이돌.

http://aladin.kr/p/ZzlT3

달달합니다. 후후후후후후후.

 

 

은하수. 서브수에 빙의했다 1~4, 외전.

BL, 현대, 오메가버스, 빙의.

http://aladin.kr/p/JQtRv

앞의 다른 소설들 읽다가 이쪽을 읽으니 힐링되더군요. 달달하고, 귀엽습니다.

제목 그대로 소설 속 서브수인 연유리에 빙의했습니다. 소설 주인공인 도지훈과 서브수인 연유리의 결합은 재벌가의 정략적인 목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원작 속 연유리는 원래 행실도 썩 좋지 않았고 온갖 사고를 많이 치고 다녔던 터라 도지훈은 연유리에게 좋은 감정도 없었지요. 그래서 도지훈은 같은 과에서 만난 다른 오메가와 사랑에 빠졌고, 연유리는 이를 질투하다가 결국 자멸합니다.

소설 빙의 시점은 약혼이 이뤄지기 직전입니다. 하루 아침에 빙의했지만 제대로 된 기억은 없어서 고생 좀 하고, 약혼자인 도지훈은 첫만남에서도 유리의 뒷소문 때문인지 퉁명스럽게 굴지만 일단 친구처럼 지내자고 합의해둡니다. 어차피 대학 가서 도지훈이 사랑에 빠지면 그 때 약혼 깨도 되니까요 그래서 그냥 편한 친구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마음이 잘 맞습니다. 연유리야 속 내용물이 바뀌었으니 클럽 놀러다니는 것도 잘 안하고, 술은 마시지만 그렇게 사고 치거나 하지는 않고, 대학교 잔디밭 전형(..)으로 들어왔지만 공부는 열심히 해서 학점도 그럭저럭 받고요. 그런 모습을 보면서 도지훈이 먼저 유리에게 반합니다.

빙의나 고백 등등은 모두 제쳐두고, 소설의 중심 이야기는 도지훈과 연유리의 캠퍼스 라이프입니다. 과는 경영과 화공으로 서로 다르지만, 같은 캠퍼스 안에서도 자주 만나고 나중에는 근처에 자취집을 얻어서 아예 붙어 있습니다. 캠퍼스 라이프 연애담이니 읽으면서 절로 힐링이 되고요. 오메가버스 세계관이니 속도위반도 있습니다. 육아의 난이도 묘사는 이쪽이 최강일지도요.

 

 

피제이. 재벌 3세 천재 배우가 되었다 1~2.

현대, 판타지? SF? 빙의.

http://aladin.kr/p/Dzb7p

 

[전자책] [세트] 재벌 3세 천재 배우가 되었다 (외전 포함) (총12권/완결)

배우가 되고 싶어서 과거로 왔는데 재벌 3세 망나니 배우의 몸으로 들어왔다.BR BR BR BR ==============BR * 도서 이용 안내BR 재벌 3세 천재 배우가 되었다의 단행본 일부 권차(2, 3, 5, 6, 7, 8, 10권)에는 캐

www.aladin.co.kr

최근 TTS로 듣다가 그냥 읽다가를 반복하는 책입니다. 지금 봐서는 그냥 다 읽을 것 같다....'ㅂ'a TTS로 들으면 감질나요. 쑥쑥 읽고 싶지만 듣는 건 속도가 느리다보니 그게 안돼! 두 배 배속으로 들어야 하나요.

 

여튼 다시 읽으니 재미있습니다. 다 읽고 나면 다음에는 골든 프린트 사러갈까요. 제국의 창고지기가 먼저인가.

 

 

 

 

윌브라이트. 졸부집 딸입니다 1.

판타지, 회귀, 빙의, 로맨스.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00778467&start=slayer 

 

졸부집 딸입니다 1

윌브라이트 장편소설. 얼떨결에 제국에서 제일 돈 많은 황금 가문 콘체른에 입성하고, 일단 망해 있던 자신의 평판과 뒤통수 친 약혼자를 정리하면서 제대로 알게 됐다. 우리 집, 정말 돈밖에 없

www.aladin.co.kr

뜬금없이 떠올라서, 주말 사이에 집어 들어 1권만 신나게 달렸습니다. 오랜만에 종이책을 보니 눈이 편하더군요. 2권을 이어 읽을지, 아니면 미루고 있던 『신데렐라는 내가 아니었다』 2권부터 읽을지 고민중입니다.

 

 

 

1.웹소설
크레도. 대마법사는 빌런을 압살한다 1~250(완). 조아라 프리미엄. (2022.12.11. 기준)(1~47)
이한이. 운빨로 탑스타 1~200(완). 조아라 프리미엄. (2022.12.13. 기준)(1~8)
암초. 이것이 이계, 법정의 정의(情意)다 1~304. 조아라 프리미엄. (2022.12.14. 기준)(1~2)
꿀벌삵쾡이. 공작가 차남이 복수하는 법 1~175(완). 조아라 프리미엄. (2021.11.19. 기준)(1~4)
꿀탱크. 거지백작으로 살아남는 법 1~222(완). 조아라 프리미엄. (2022.06.10. 기준)(1~47)
주문향. 마법황가 무공천재 1~298(완). 조아라 프리미엄. (2022.05.06. 기준)(1~21)
에레스. 음악 천재는 퇴사합니다. 1~210(완). 조아라 프리미엄. (2022.07.20. 기준)(1~25)
여주. 아이돌 매니저지만 데뷔하겠습니다. 1~200(완). 조아라 프리미엄. (2022.10.08. 기준)(1~9)

2.전자책
시트리. 엠페러 오브 매직 8~10. 연필, 2022, 각 권 3천원.
꿀탱크. 거지백작으로 살아남는 법 1~4. LINE, 2022, 1권 무료, 2~3권 각 2500원.
늑대별아. 이혼하겠습니다 1~3, 외전. 연필, 2022, 1~3권 각 3천원, 외전 500원.
소등애. 다정한 아이돌 멤버가 유죄인 이유 1~4. 비올렛, 세트 12000원.
백춘희. 망돌이 삼세번 회귀하면 외전. 비욘드, 2022, 1500원.
은하수. 서브수에 빙의했다 1~4, 외전. 비올렛, 2022, 세트 14800원.
피제이. 재벌 3세 천재 배우가 되었다 1~2. 문피아, 2022, 전 권 세트 35200원.

3.종이책
윌브라이트. 졸부집 딸입니다 1. 동아, 2022, 12500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