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연시 시즌이 크긴 크죠. 그러니 일본 스타벅스도 연말 시즌 상품을 두 번에 나눠 내고 있는 거겠지요. 이번 상품은 11월 30일 공개 예정이라 합니다. 연초 상품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할 모양이네요. 하여간 이번도 빨갛고 초록초록하고 하얀 상품들입니다.

 

 

 

시즌 신작 음료는 버터 캐러멜 밀피유랍니다. 아, 듣기만 해도 혈당 오릅니다. 고혈당 쇼크가 올 것 같은 이름이고요.OTL 프라푸치노와 라떼의 두 종류입니다. 라떼는 따뜻한 음료와 찬 음료 둘다 가능하고요. 맛있을 거라 생각은 하지만, 밀피유의 맛을 어떻게 구현했을지 조금 걱정됩니다. 버터 스카치 캐러멜 맛에 밀피유라. 끄응.

 

 

 

 

 

 

캐러멜 토피 스콘, 말차와 화이트초코 파운드케이크, 우지말차시폰, 딸기크림파이.

 

 

 

부드러운인지, 아니면 크림인지 모르지만 하여간. 크림 화이트 소스와 소이볼 화덕 필로네. 소이볼은 미트볼이 아닌 콩고기를 의미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그 옆은 시저 치킨 캄파뉴 샌드위치.

 

 

 

 

나머지는 그냥 넘어가기.

 

유리컵 몇 종은 눈에 들어오기도 했지만, 어차피 손에 못넣을 테니 마음 편히 포기합니다. 중간에 상품 구입하면 증정한다는 디저트 접시도 보이지만, 이건 선착순이겠지요. 접시는 그리고 더 있어도 별로 쓸 일이 없습니다. 그리하여 마음 편히 내려 놓고요.

 

 

아직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돌지 않아서 그런지, 아니면 안 좋은 뉴스만 내내 보아서 그런지, 크리스마스를 즐길 마음도 썩 들지 않습니다. 그리하여 오늘도 크리스마스 상품 소개한다면서 글 하나를 날름 해버리고.'ㅂ'a

 

 

.. 실은 스타벅스보다 오늘 아침에 예고로 또 날아온 레고 에펠탑이 끌려서요. 그건 스타벅스에 비할 가격이 아니지만 그래도, 마음 한 쪽에 두어도 괜찮지 않을까요. 음하하. 크고 멋진 에펠탑이니 뭐, 24일의 유튜브 생중계를 기대해보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