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에 자전거 타다가 쓰러져 놀랐던 허리 근육이, 오늘 도로 놀랐나봅니다. 지금 허리 통증이 강렬하게 올라오네요. 그리하여 지금 허리 못펴는 쭈굴쭈굴한 상어인형 모양새로 끙끙대는 중입니다. .. 아니지, 거꾸로군요. 허리가 아파서 굽히지 못하고 뻣뻣하게 펴고 있습니다. 그으으으윽.

 

 

자금사정이 나아져야 게임에 돈을 도로 쏟을 수 있는데, 그렇지 못한게 다행인지 아닌지 저도 모르겠네요. 돈을 쓸 수 없다는 점-그러니까 자금 문제가 아직도 해결되지 않았다는 점은 혈압오를 일이지만, 대신 게임에 돈 덜 쓴다는 점에서는 다행입니다. 안쓰지는 않아요. 참고 있기 때문에 덜 쓴다는 거지만요. 어으. 재배소년 씨앗 조금 더 살 크리스탈, 이 아니라 별 세트 구입하고, 로오히 리카르도 사려고 했거든요.

 

 

https://youtu.be/fe9sCZh76xc

 

게다가 6월 19일까지 각성 이벤트 중이라, 각성 재료만 충분히 있다면 각성도 해줄 요량입니다. ... 음. 불 속성 돌들이 충분히 있나 모르겠네요. 없다면 주말에 불의 전당 열심히 돌려야죠. 아니, 지금 즈라한과 시프리에드 각성 시켜주느라 무 속성 상급룬도 탈탈 털렸는데 말입니다. 아니, 즈라한은 아직 하지 않았지만 해주려면 상급룬이 부족합니다. 그러니 열심히 돌려야.....

 

 

 

물 로잔나님은 언제쯤 오시려나 싶고, 기다리기도 슬슬 지쳐갑니다. 요즘 연합 돌아가는 분위기 봐서는 다들 탈주한 게 아닌가 싶은 정도? 물 요한 이벤트도 끝났으니 빠져나갈만도 하지요. 탈주한 전 연합장님도 그 이벤트 때문인지 잠시 돌아오셨더군요. 어디까지나 잠시.OTL 그 이후 또 접속 안하고 계십니다.

 

 

그에엑. 여튼 오늘은 얌전히 들어가겠습니다. 게임보다는 집정리가 먼저이니, 무지의 스테인리스 바구니 사러 가야겠네요. 지금 주문하면 이번 주 안에 들어오려나요.

다들.... 허리 조심하세요.;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