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뜬금없는 이야기인가 싶은데. 최근 마법기사 레이어스 관련 상품들이 조금씩 튀어나오고 있습니다. 클램프 데뷔 몇 주년 기념으로 나오기도 하고, 최근 슈로대에서 새로운 에피소드가 풀린 건지 탐라의 모든 슈로대 덕과 건덕들이 비명을 지를 설정이 나오면서인지. ... 아. 후자. 이건 한 번쯤 언급은 해야합니다만..

 

 

https://twitter.com/Lespic7/status/1458346520260923394?s=20 

 

개찰떡콩최히힝 on Twitter

“그러니까 다시한번 정리를 해보자면 1의 개저비엘이 미지의 오파츠와 만나 세상에 남긴 효과가 이세계에 영향을 주어 3이 태어났고 3은 4레드로부터 불안과 공포와 충동을 뽑아내 4핑크를 만

twitter.com

 

위의 트윗을 보면 아주 조금 이해가 가실지도 모릅니다?

 

 

해당 에피소드 혹은 설정은 슈로대에서, 아무로로 데브네아를 때렸을 때만 나오는 대화라고 합니다. 이 역시 트위터 타임라인에서 주워 들었고요. 거기서 나온 이야기에 따르면,

아무로와 샤아의 충돌이 영향을 주어서 탄생한 것이 데보네아. 그리고 이 데보네아가 누구냐, 하면 애니메이션 마법기사 레이어스 2부의 흑막입니다. 레이어스 애니판의 마녀라고요. 화보집에서도 일러스트에 등장한 적이 있지만, 원작인 만화에서는 나온적이 없습니다. 만화판의 흑막은 이글 비전이었지요. 애니판에서는 조금 미묘?

레이어스 애니메이션 2부에서, 시도우 히카루의 불안과 부정적 감정에서 태어난 노아는 저 데보네아의 딸이됩니다. 양녀로 삼았지요. 그리고 노아는 애니판에서 모체(..)라고 할 수 있는 히카루와 도로 합체합니다. 이 내용을 정리하면,

 

1.아무로와 샤아 사이(...)에서 데보네아가 태어남.

이건 슈로대의 설정이라는군요. 게임 상에서 데보네아가 직접 밝힌답니다.

 

2.레이어스 설정상 히카루는 이차저차 데보네아의 딸이 됨.

 

3.그러므로 히카루는 아무로와 샤아의 .... (하략)

 

 

그래서 지난 주 탐라가 광분했더랬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마법기사 레이어스 관련 상품으로 이번에 향수가 나온답니다. 이 역시 트위터에서 얻은 정보고요. 정보 출처는 코믹나탈리고요.

 

https://natalie.mu/comic/news/453297

 

「レイアース」光・海・風をイメージした香水、パッケージにはCLAMPのイラストを

CLAMP「魔法騎士レイアース」より獅堂光、龍咲海、鳳凰寺風をイメージした香水が、Tokyo Otaku Mode、CLAMP FANS、フェアリーテイル公式オンラインストアにて販売開始された。

natalie.mu

해석하면 레이어스의 히카루, 우미, 후우를 이미지한 향수, 패키지에는 CLAMP의 일러스트를. 이라는데, 자세히 보면 일러스트는 다 재활용입니다. 이전에 다 본 일러스트들이고요. 새로 그린 것은 없어 보입니다. 다만 방향용 석고가 각 기체들의 문장을 형상화 한 모양입니다.

 

 

 

https://fairytail.jp/rayearth/parfum/

 

魔法騎士レイアース オードパルファム | フェアリーテイル

 

fairytail.jp

 

여기가 홈페이지고요.

 

시도우 히카루의 향수. 설명문과 날림 번역문을 같이 올려보면..

 

誰よりも勇ましく戦う、光の姿を彷彿とさせる
ファンタジーフローラルです。
トップのベルガモットが情熱的な強い心を、
ミドルのピーチが容姿のかわいらしさを、
そしてラストのムスクが、兄たちの影響による
彼女の逞しさを表現しています。

<香りイメージ>
トップノート:ベルガモット、マンダリン、ブラックカラント、エレミ
ミドルノート:ガーデニア、ローズ、ピーチ、フリージア、リリーオブザバレー
ラストノート:アンバー、ムスク、パチョリ、シダーウッド、サンダルウッド、モス、バニラ

 

 

누구보다 용감하게 싸워 빛의 모습을 방불케하는 판타지 플로랄입니다. 탑은 베르가모트가 정열적인 강한 마음을, 미들의 피치가 외모의 귀여움을, 라스트의 머스크가 오라버니들의 영향을 받은 강인함을 표현합니다.

(요약. 불/빛의 이미지 + 귀여운 외모 + 무도가 막내의 씩씩함)

 

탑노트: 베르가못, 만다린, 블랙커런트, 에레미

미들노트: 가데니아, 로즈, 피치, 프리지아, 릴리 오브 더 밸리(리리오브자바레라니...-ㅁ-)

라스트노트: 앰버, 머스크, 파촐리, 시다우드, 샌달우드, 모스, 바닐라

 

 

 

 

 

류우자키 우미의 향수.

 

海の振るうレイピアのスピード感を想起させる
シャープなフローラルマリンです。
フローラルが全体的に瑞々しくありながら、
シトラスの澄んだ香りは彼女の気の強さを、
ホワイトアンバーからは仲間想いな彼女の繊細な優しさを感じさせます。

<香りイメージ>
トップノート:ベルガモット、ジュニパーベリー
ミドルノート:ロータス、ヒヤシンス
ラストノート:マリンアコード、フランキンセンス、ホワイトアンバー

 

바다를 울리는 레이피어의 스피드를 더올리게 하는 샤프한 플로럴 마린입니다. 플로럴이 전체적으로 싱싱하게 오고 시트러스의 맑은 향이 우미의 강함을, 화이트앰버가 친구를 생각하는 섬세하고 상냥함을 느끼게 합니다.

(요약. 바다 이미지의 싱그러운 플로럴 외모 + 상큼한 시트러스 겉보기 성격 + 은은한 화이트 앰버 속내)

 

탑노트는 베르가못과 주니퍼베리, 미들노트는 로터스와 히야신스. 라스트노트는 마린어코드, 프랑킨센스, 화이트앰버. 검색하다보니 플로럴에 마린어코드는 딥티크 도손이 그렇다는군요. 바다향이 그런 느낌인가봅니다. 물론 미들의 로터스와 히야신스나 탑노트의 베르가못과 주니퍼베리가 있으니 분위기는 다를겁니다. 주니퍼베리는 노간주나무 열매로 두송자라고도 불린다는데, 진의 주 재료가 주니퍼베리랍니다.

 

 

 

 

 

호오우지 후우의 향수.

 

風のお嬢様らしい上品さと、ほわっとした空気感を表現した
ハーバルフローラルです。
ローズマリーの爽やかな香りが優しく頬を撫でる風の様な癒しを、
ホワイトフローラルの清楚な香りが聡明さを、
ラストのウッディな香りが知性を表しています。

<香りイメージ>
トップノート:ローズマリー、ペア、レモン
ミドルノート:フリージア、ホワイトローズ、スズラン
ラストノート:シダーウッド、アイリス、サンダルウッド、ムスク

 

바람의 아가씨같은 고상함과, 부드러운 공기를 표현한 허브계 플로랄입니다. 로즈마리의 상쾌한 향이 다정하게 뺨을 어루만지는 바람 같은 치유를, 화이트플로랄의 청초한 향이 총명함을, 라스트의 우디 향이 지성을 표현합니다.

(요약. 스킬 이미지 + 성격 + 성격)

 

탑노트는 로즈마리, 배(pear), 레몬. 미들노트는 프리지아, 화이트로즈, 은방울꽃, 라스트노트는 시다우드, 아이리스, 샌달우드, 머스크입니다.

 

 

 

 

보통은 일본어 장음을 별도 표시하지 않지만, 이 셋의 이름은 별개입니다. 어디서 장음을 빼야하는지 매번 헷갈리거든요. 하여간 방향석고는 셋이 동일합니다. 향수에도 색을 넣지 않아서 좋네요. 그쪽이 훨씬 깔끔합니다. 그리고 각각의 설명을 보면 캐릭터 해석이 재미있네요. 세 향수에 조금씩 겹치는 향이 있다는 것도, 이 셋이 함께 지내면서 서로 닮아간다고 해석해도 될듯하니 말입니다.

 

 

 

아. 그래서........ 구입 여부를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다. 향수도 안 쓰면서 이런 건 또 왜..=ㅁ=

 

 

 

덧붙이자면, 사용된 모든 일러스트는 이미 공개된 일러스트입니다. 새 일러스트 하나도 없어요. 일러스트 때문에 고민하셨다면 마음 접으셔도 됩니다. 다 화보집에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