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뜬금없이 특정 소재의 소설이 읽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주로 헌터랑 배우/연기네요. 읽은 소설 중에서 골라서 다시 읽는 상황이라 말입니다. 완결나지 않은 소설은 보통 2~3번 다시 읽기 때문에 재독하기에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아이돌이 된 용사님이나, 회귀해서 기적을 몰고다니는 전천후나 거의 그렇게 읽었으니까요. 그래서 예전에 읽던 소설들 중에 전자책으로 구입해 볼까 고민하면서 이런 저런 소설을 찾다가 힐링라이프를 다시 집었습니다.

 

 

http://s.joara.com/6532B

 

회귀한 톱스타의 힐링라이프 #프리미엄 #Joara

꿈에 그리던 주연상 수상 직전 강제로 회귀 당한 톱스타 이태주.회귀 보상 ´꿈의 정원´에서 만난 인연과 다시 한번 톱스타에 도전하는 태주의 유쾌하고 가슴 따뜻

api.joara.com

 

이 소설 읽다가 필 받아서 자기 만족용으로 가이드버스 소재 하나 잡아둔 것도 있지만. 소재만 잡고 끝냈지요. 하하하하하하. 보고 있노라니 딸기가 먹고 싶지만 딸기는, 더 기다려야죠. 지금 먹을 수 있는 건 냉동딸기나 딸기청이나 딸기잼. 냉장고에도 딸기잼이 있긴 합니다. 근처의 딸기 농장 생산품이지요.

 

 

로오히는 무사히 송피요온을 해치우고, 추석의 이벤트 동안 열심히 벌어서 암 프라우를 모셨습니다. 하. 길었다. 물론 조금 과금하는터라 무가금보다는 훨씬 쉬웠습니다. 이벤트도 꼬박꼬박 챙기고, 전당도 매번 잘 돌고요. 돈 모으기도 열심히 했으니 가능하지요.-ㅁ- 최근에는 또 풀 프라우와 물 프라우, 그에 앞서 메이링들을 키우느라 시나리오를 열심히 돌았거든요. 그러니 가능했습니다. 골드 잔고가 1백만도 안 남았지만, 지난 금요일에 잔액 보고는 장비 강화는 포기했지만 그런 보람이 있습니다. 하기야 하도 열심히 장비강화를 해둬서 이제 한동안은 안해도 됩니다.-ㅁ- 오늘 들어온 암 프라우 쓸 장비도 있어요.

 

 

NHK에서는 쇠돌고래(스나메리)의 생태를 보여주는 중입니다. 수출입항이라 어업 금지인 모양인데, 그래서 물고기가 풍부하고 돌고래가 많다고요. 돌고래 참 좋은데, 너희는 저 고래 먹...지 않던가? =ㅁ= 1.5미터의 작은 몸집이라 안 잡으려나요. 커헉. 다음회는 북방여우...=ㅁ=! 이건 챙겨봐야겠습니다.

 

 

앗. 다이알로그나 동전 노리개 사진은 잘 찍었습니다. 그것도 정리해서 올리고, 지난 주의 독서기록도 올리고. 암 프라우 영입건도 올리고. 오늘 멍때리고 있었던-실은 드래곤들을 합치고 있었던- 후폭풍이 이렇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