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오히 추석 상품들은 지난 토요일 정오에 풀렸습니다. 잽싸게 구입하고 보니,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돌아다니네요. 솔피의 한복 어깨 자락이, 솔피 원래 복장의 날개 부분을 형상화 한다거나, 솔피는 분명 감과 함게 간장게장을 아슬란에게 주었을 거라나. 하여간 매우... 매우 잘 어울리는 가족입니다. 후후후후.+ㅁ+

 

 

이쪽은 구입했지만, 자이라와 크롬의 복장은 아직 미뤄두고 있습니다. 엊그제 적었던 자금 문제는 일단 9월 해결을 목표로 달리고 있고요. 하하하하. 그 문제 해결되면 그 때 마음 놓고 지를까 생각중입니다. 하...

 

 

 

크롬과 자이라의 복장 모습. 얼핏 봐서는 왓슨 자이라와 홈즈 크롬 같아 보입니다만. 매우 중요한 부분에서 다릅니다. 트위터에서도 지적하는 이야기가 돌더라고요. 보통은 저런 구도, 저런 분위기의 사진이면 손에 담배를 물고 있기 쉽습니다. 그러나 멸칭(..) 헬창, 아니, 그러니까 헬스매니아인 두 사람은 절대 담배 같이 근육을 해칠 물건에 손대지 않습니다.

둘의 모습은 서 있는 장면으로도 체형 차이가 팍팍 나는데 말입니다.

 

 

 

살짝 실루엣 처리가 된 왼쪽이 마일리지 교환 가능한 한정 복장입니다. 음. 저는 흰색보다는 회색이 좋군요. 아 근데, 이전 그림에서는 단순 조끼인 줄 알았더니 뒷부분... 헐.

 

 

 

 

자이라도 블랙 버전보다는 일반 버전이 좋습니다. 중요한 사실은 두 사람의 체형 차이죠. 이 두 그림만 봐도 아시겠지요. 자이라의 허벅지가 크롬보다 훨씬 굵다는 것. 실력 하나만으로 밑바닥에서부터 올라온 자이라님은 체형도 남다릅니다. 하. 멋져요.;ㅂ; 제가 모시고 있는 자이라님 두 분 모두 2차 각성까지 모두 끝냈습니다. 두 분은 역시 갑주가 좋아요.

 

하지만 크롬은 아직 일반 복장입니다. 그래서 복장만 바꿔줄까도 싶은데.

 

 

 

이런 체형 차이는 이전에도 나왔지요. 조슈아와 요한의 서 있는 자세부터 허벅지 굵기까지. 당연히 운동따위 손도 안대는 조슈아보다 항상 자신을 갈고 닦는 로드의 검 요한의 허벅지가 굵습니다. 요한 허벅지는 크롬보다도 굵을 거예요, 아마도.

 

 

불 크롬을 나중에 영입할 수 있을지 어떨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한 벌씩 복장 마련한다 치면 실타래는 채워둬야 할 것 같고.;ㅂ; 그리하여 옷 구하기는 조금 더 있다가 할 생각이랍니다. 추석에는 이모저모 돈 들어갈 곳이 많으니까요. 흑흑.

 

 

 

오늘은, 약먹는 천재마법사를 오랜만에 재탕하며... 월요일에 대비중입니다. 하..... 다들 가을 조심하세요. 해가 짧아지니 퍼렁퍼렁하여 멍 때리게 됩니다.;ㅂ; 그러니 다들 마음을 다독이며 가을과 겨울을 대비하자고요.;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