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메이커스 광고 알림을 주기적으로 받다보니 지름신도 주기적으로 방문합니다. 오늘 마음에 들어온 제품은 이것. 마우스인데, 마우스 커버를 바꿀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생각하지 못했던 방식이니, 스티커 없이도 마음에 드는 얼굴로 바꿀 수 있다는 거군요!

 

 

 

makers.kakao.com/items/100008679?Display=ITEM100008679

 

커버교체마우스_라이언

표정 부자 라이언 마우스

makers.kakao.com

얼굴은 총 다섯 종이라, 기본형, 발그레, 감탄(반짝반짝), 난처함(삐질삐질), 볼뽈록(우물우물)의 다섯가지입니다. 라이언이 얼굴표현하기 쉬운 쪽이라 그런 모양이고 이와 비슷한 어피치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라이언과 어피치가 카카오프렌즈의 쌍두마차니까요. 죠르디는 얼굴 표정으로 가능할까 싶은데, 지난 번의 죠르디 수건도 몸 전체를 표현한 모양새였으니까요. 갈색의 프로도도 좋고, 네오도 좋지만 생산량 생각하면 역시 라이온과 어피치.

 

 

 

아, 그래서. 마우스 구입 여부는 좀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다. 마우스야 소모품이다보니 있으면 있을 수록 좋고, 마우스를 쓰는 장소가 본가, 집, 회사의 세 곳이니 따로따로 두어도 좋거든요. 종종 마우스 두고 오는 일이 있어 그렇기도 합니다만. .. 사실 마우스보다 급한건 노트북인데, 조금 더 생각해봐야겠습니다. 흑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