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으로 따지면 맨 위에 올라간 상자가 가장 비쌉니다. 제대로 안 보이지만, 언젠가 사진을 올린 적 있습니다. 만드라고라의 귀여운 모습에 홀랑 반해 주문한 마법사의 신부 피규어입니다. 일본에서 직구할 것인지 진지하게 고민하다가, 알라딘에 상품 등록된 걸 확인하고는 한참의 고민 끝에 주문했습니다. 당시 환율이 높아서 허벅지 퍽퍽 찌르면서 고민하다가 구입했던 기억이 아련합니다. 가격은, 음. 이전 글을 찾으면 확인할 수 있지만 어렴풋이 기억하는 그 가격이 너무도 아름다워 확인사살은 뒤로 미룹니다.

 

맨 앞에 보이는 레고 아이디어 제품, 낚싯꾼의 집도 가격이 적진 않습니다. 일본에서 구입해 왔기에 정확한 가격은 기억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그 뒤에 있는 오르상크의 탑보다는 조금 저렴했습니다. 오르상크의 탑은 마법사의 신부와 가격차이가 많이 나진 않습니다. 품절된 이후에 구하느라 정가보다 조금 높은 가격으로 샀기에, 이쪽도 떠올리면 슬쩍 피눈물이 비칩니다.

 

가장 아래, 가장 안쪽에 있는 점보 미쿠 위에는 레고 소품 상자가 둘입니다. 하나는 스타워즈 오비완의 오두막인가 그렇고, 다른 하나는 나사의 여성들입니다. 그 옆에는 마법사 눈미쿠, 그 외에는 모두 넨도로이드군요. 쁘띠 넨도 보컬로이드 박스는 처분하는 쪽이 공간에도 참 좋은데, 매번 까먹습니다. 보컬로이드의 인기가 시들하다보니 이제는 올려도 구입할 사람이 있을까 싶네요.'ㅅ'a

 

 

왜 사진을 올려 놓냐고요? 지름방지용입니다, 방지용. 지금까지 질렀던 넨도로이드는 두 상자를 제외하고 모두 저기 그대로 쌓여 있습니다. 그 두 상자는 방출용으로 따로 빼두었고요. 정리하면서 방출할 것인가 고민했지만 못 보내고 놔둔 넨도로이드가 저만큼입니다. 게다가 전시할까 잠시 고민하다가도, 저 위의 먼지를 어떻게 털어낼 것인가 생각하기 시작하면.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사하고 나서 왜 사람들이 미니멀라이프에 열광하는지 깨달았습니다. 여기저기 작은 소품을 올려 놓으면 참 귀엽지만, 혼자 살다보면 그런 작은 소품은 모두 먼지가 쌓일 번거로운 물건이 됩니다. 가끔 먼지털이로 털어주면 될지 모르지만, 저는 저를 믿지 않습니다. 제 게으름이 먼지를 허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도 압니다. 제가 얼마나 게으른지는 제가 가장 잘 알고 있으니까요.(오열)

 

 

그리하여 아직도 넨도로이드 하나 꺼내 두지 못했다는 이야기입니다. 보관도 귀찮고 처분도 귀찮으니, 조만간 각각의 부속을 어떻게 정리할지 좀 생각해봐야겠네요. 예전에 이글루스에서 보았던 대로 작은 서랍에다가 정리해둘까, 그래서 이것 저것 조립하면서 놀까. 하지만 그런 놀이도 체력이 있을 때나 가능합니다. 나이 먹으면 생각하기도 싫으니 그냥, 저 만킹이 입고 있는대로 주세요-가 아니라 저 예시 사진대로 세팅하세요가 됩니다. 하하하하.

 

언제 생각나면 저 부속들을 다 풀어서 정리하고 싶다는 생각과, 만사 귀찮다가 동시에 부딪히니 과연 누가 이길 것인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