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냉동고에 들어가 있는 하프갤런은 이와 다른 통이라는 점이 매우 찔립니다. 다시 말해 지금 냉동고에 들어 있는 하프갤런은 두 번째 하프갤런...! 아침 식사 때 당분이 부족하면 매우 훌륭한 보충제가 됩니다. 요즘 찬 우유를 마시면 속이 안 좋다보니 아이스크림으로 칼슘 보충을 하는군요.(...)

 

오늘은 좀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아침에 독감 주사를 맞고 오고, 도서관 다녀오고, 오랜만에 머리카락 자르고, 케이크 먹어보고 싶던 곳에 가서 사오고. 문제는 이 모든 일정의 시작이 독감 주사였다는 겁니다. 게다가 지금 몸 상태가 좀...; 기력이 쇠할 때 독감 주사를 맞으니, 감기 기운은 없고 비염만 있다 해도 몸이 늘어집니다. 아, 안돼! 감기만은, 감기만은!

당장 다음주 화요일에 온종일원격회의가 있단 말입니다.ㅠㅠ

 

 

어쨌건. 오늘의 힐링은 이 소설로 합니다. 300편 조금 넘겨서 완결된 소설이라 안심하고 읽는 중입니다. 그리고 지금, 읽으면서도 이 책 전자책으로 나왔다면 구입해야겠네요.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결말편은 이미 보아서 걱정 안하고 갑니다. 안심하고 볼 수 있다는 점은 좋...지만 태관과 소년의 밀당이 덜 끈적이는군요. 아니, 덜 끈적이는게 아니라 긴장감이 아주 조금 덜합니다. 그래도 괜찮아요. 세근 든 늙은이 소년과 출생의 비밀을 가진 청년의 대결이라니. 그리고 그 연대감이!

물론 이 두 사람의 연대만 있는 것도 아닙니다. 크흐흐. 사나이들의 우정! 밀덕소녀와 역덕소녀의 크로스! 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명대 중국과 닮은 판타지 세계가 배경이니 안심하고 보셔도 됩니다.

 

 

s.joara.com/6MMeX

 

환관의 요리사 #프리미엄 #Joara

중국 본토에서 요리를 배워 마침내 자신만의 가게를 개점하게 되는 그 기쁨의 순간에 사망한 불운한 사나이.다시 태어난 어느 제국의 후궁에서 구더기처럼 눈치만 보면서 혼자만의

api.joara.com

 

다만 표지의 소년은 너무 잘생겨서 문제입니다. 게다가 복식이, 음. 이건 청대 복식에 가까운데, 소설 속 복장은 청대와는 조금 거리가 있지 않나 싶고요....? =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