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어제의 메기 잡이, 아니, vs재앙전투 결과물입니다.

 

두 번째 전투에서는 크롬을 뺄까 말까 망설였는데, 의외로군요. 크롬의 전투 데미지도 상당합니다. 레벨 1로, 아직 경험치를 쥐어준 적이 없지만 데미지가 상당합니다. 외려 기대했던 로잔나는 낮네요. 별 다섯에 23렙이었는데도 저러니. 심지어는 별 넷에 레벨 1이고 프리스트인 바네사보다도 데미지가 낮습니다.

 

23일의 전투는 요한이 다했지만 이번에는 헬가가 압도적입니다. 아무래도 자동전투이다보니 그 때 그 때 데미지가 다르게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올가들의 데미지는 올려 놓은 레벨에 비해서는 상당히 낮습니다. 물 올가의 북부대공설을 밀고 있었는데 이리 되면 조금 고민해야겠네요. 하지만 어떤 캐릭터든 1각성 2초월 해두면 제 몫은 합니다. 두 올가는 아직 각성도 하지 않았고 초월도 한 번만 했으니까요. .. 아니 두 번인가? 어쨌건 아직 별 여섯, 6성은 아니니 더 키워봅니다.

 

 

내일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답니다. 업데이트 공지는 아래에.

 

community-ko.lordofheroes.com/news/공지-6월-26일금-업데이트-예정-사항-안내

 

[공지] 6월 26일(금) 업데이트 예정 사항 안내 - 로드 오브 히어로즈

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엘펜하임 입니다. 6월 26일(금) 업데이트 예정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 일정은 구글 및 애...

community-ko.lordofheroes.com

 

 

 

왼쪽이 기본 모델링. 오른쪽은 대지버전입니다. 왼쪽은 아마도 불이나 빛이 아닐까 싶네요. 배의 문신을 보면 불일 가능성이 높...나요?

 

이번에는 물, 대지, 어둠 속성으로 공개된답니다. 대지는 과금형이고 어둠은 6천 크리스탈, 물은 연합상점에서 15만 포인트로 구입이랍니다. 어둠도 하드의 일정 지역을 점령해야 구입가능하다는데 엘리트에 올라간 덕분에 무사히 영입 가능합니다. 문제는 물 나인이군요. 연합상점에서는 한 달에 세 번 구입 가능하다는 명성 10만을 우선 구입하고 있거든요. 명성 10만이 3만 포인트이니, 아마 7월 말쯤에는 구입 가능하려나 싶습니다. 그러니 더 많이 구입하려면 재앙을 더 잘 잡아야 합니다. 갑자기 캐릭터 키우기로 방향을 돌린 것도 그 때문입니다.

 

아니, 원래도 캐릭터는 키우고 있었지요. 당장 내일이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주 1회 있는 '국가부도의날™'입니다. 모든 금화를 털어 넣어 장비를 강화하는 날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경험치가 아니라 금화를 벌러 나가 있습니다. 그 겸사겸사 캐릭터도 키우고요. 주 목적은 금화지만요.

 

내일 업데이트가 되면 7월 초까지 판매하는 세트도 올라오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그러니 업데이트를 앞두고 미리 구입 목록을 작성해봅니다.

 

1.발터

당장 내일 발터를 영입합니다. 라이레이는 영입 실패했으니 다음 기회에.ㅠ_ㅠ 그 다음에는 불 시안과 물 루미에 중 누구를 선택하느냐가 관건이네요. 과연?

 

2.무기강화

당연한 이야기지만 발터의 몫 포함해서 열심히 무기를 강화햐아합니다.

 

3.특가상품

90% 할인 특가상품은 당연하고. 아마 월초 특가 상품들도 나올테니, 명성 주는 세트 중심으로 구입 들어갈 겁니다.

 

4.풀 나인

거기에 풀 나인도 구입 예정. 그리고 어둠 나인도 구입 예정. 물 나인은 아마도 7월 말에나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고요.

 

 

돈이 얼마나 들어가는지는, 나중에 카드 명세서로 확인하겠습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한화 결제 하면 원화 금액 그대로 나오지 않고, 두 번 환전을 합니다. 원화에서 달러로, 달러에서 다시 원화로. 그래서 추가 결제금액이 나오다보니 구글스토어에 비해 비쌉니다. 55000원의 상품들도 대략 56000원은 넘기고 57000원은 안되는 가격이 됩니다. 수수료로 누가 돈 버냐 하면, 카드사겠지요.-ㅁ- 하여간 스트레스 풀이로 시작한 게임이니 만큼 열심히 달려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