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라 프리미엄란 공지

http://www.joara.com/premium_new/book_notice.html?book_dtype=&idx=273547&book_code=1355096&page_no=1

 

조아라 : 문화의 시작 - ,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

 

www.joara.com

 

문피아 작품란.

https://novel.munpia.com/124772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

적국에서 다시 살게 됐으니 복수만 하면 될 줄 알았지. 이놈이고 저놈이고 다 살려놓게 될 줄은 몰랐지, 내가.   “…… 환장하겠네.”  

novel.munpia.com

 

 

6월 2일에 건강상의 문제로 인한 휴재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그러한데....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 독자님들께 알려드립니다.2020.06.09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과 작가님을 사랑해주시는 독자님들께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비통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6월 8일,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을 집필하신 자서현 작가님께서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평소 지병을 앓고 계셨음에도 좋은 작품으로 행복을 선물하신 자서현 작가님을 우리는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슬픔에 빠진 유가족들이 고인을 경건하게 추모할 수 있도록 루머나 추측성 언급은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런 공지가 올라올 줄은 몰랐습니다. 문피아쪽 작품 링크에는 고인의 명복을 빈다는 배너가 걸려 있네요.

 

Rest in peace. 한 때 3대 판소, 5대 판소 이야기할 때 가장 마음에 들어한 작품입니다.

결말까지 보지 못함이 아쉽지만, 읽는 동안 행복했습니다. 완두콩과 옥수수가 무르 익는 모습을 보지 못하지만, 싱싱한 그 모습 그대로 남아 있을 것이니, 기억과 추억 속으로 깊게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자서현 작가님의 명복을 빕니다.

 

 

현재 리디북스에는 책이 나와 있다고 알고 있는데, 다른 곳에도 올라올지 알 수 없군요. 일단 정말 싫은 곳이라 해도 리디북스에서 구입해둘까, 고민중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