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상태가 오락가락하는 건 어제 기력이 다해 그렇습니다. 하기야 이번주 내내 그렇네요. 시간이 여유롭다면 이것저것 해볼 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체중 관리와 기력관리만으로도 뻗......

 

그렇습니다.

오늘 아침 이상하게 피곤하고 졸리고 머리가 멍하다 했더니, 카페인이 문제가 아니라 약을 안 먹었네요. 영양제 챙겨먹어야지.

 

 

루테인 구입을 미루고 있었는데 안되겠습니다. 일단 질러놓고 볼래요. G는 루테인을 덜 챙겨먹는지 아직 넉넉하다하지만 저는 건강이 중요합니다. 매우. 요즘 상태가 안 좋다는 건 이런 글 쓰면서 동시에 결제를 하고 있다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업무 집중도가 낮은 편은 아니지만, 업무 도중 다른 업무가 떠오르면, 긴급 상황에 따라 그쪽을 먼저 해결하기도 합니다. 멀티 태스킹이 지난주와 이번주는 좀 과한 정도입니다. 뭐, 어쩔 수 없지요. 제가 하는 업무는 서비스계통이기도 해서 들어오는 여러 의뢰들을 실시간으로 해결하니까요.

(그리하여 업무 협조 1을 해결하고, 의뢰받은 건을 해결하는 김에 다른 의뢰를 받아 들고 옴)

 

 

오늘과 내일은 죽어 있겠습니다. 그런 고로, 내일 저녁쯤 뵈어요.(먼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