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신이치와 란이 등장했던 그 상품을 직접 구입해보고는 고이 마음을 접었던 명탐정 코난과 카렐 차페크의 협업이 3월 27일 발매 예정이랍니다. 콜라보레이션 두 번째는 간사이 커플이었는데 그림 분위기가 영 아니어서 조용히 관심을 접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은 글을 안 쓸 수 없군요. 이번에는 제법 팔릴 겁니다. 조합이 코난과 키드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 조합, 상당히 귀엽게 잘 뽑았더라고요.


홍차 자체는 보석 자스민 홍차랍니다. 홍차 자체보다 저 패키지에 홀려서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고요. 이번에 개봉하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 콜라보랍니다.


참고로 머그는 없습니다. 관련 상품으로 키드 머그가 있긴 하네요. 이건 앞서 나왔던 차와 세트입니다.



나이트 얼그레이. 저는 입맛이 매우 보수적이라 얼그레이도 한 회사 제품만 죽어라 마십니다. 카렐 차페크는 아마 입에 안 맞을 거예요.




여기의 키드보다 코난과 함께 나오는 키드가 더 귀여운 것 같다고 생각하면, 음, 이상한가요? 코난 머그와 저 키드 머그를 함께 놓고 보석 자스민 홍차를 마시면 좋을 겁니다. 하지만 저는 안사겠지.







이번 스타벅스 상품들도 대체적으로 무난히 피했습니다. 대체적으로라는 단서를 붙인 것은 실물을 못 봤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말에나 볼 수 있을 것이니 확인은 불가.





메이슨 머그라는 이건 그냥 봤을 때는 그러려니 했는데, 옆구리에 붙은 저 꽃 장식에 티백 감으면 된다는 이야기에 무릎을 탁 쳤습니다. 크기를 보면 전용 솔을 사용해야겠지만 아이디어는 멋집니다. 실물이 궁금합니다.







모슈 테이블 팟과 가격을 비교해서 그렇게 차이가 안나면 이걸 살지도 모릅니다. 이건 잘 안나간다는 이야기를 들었으니 상품 실물을 볼 수 있을 가능성이 높군요. 그러고 보니 티포트도 조금 땡겼지요. 하하하하하; 살림 늘리면 안되는데도 이렇게 팔랑 거립니다. 안돼요. 통장 잔고가 울고 있어요. 그러니 조금 참아야.....





일단 이번 주말에 스타벅스 간 뒤에 고민 좀 해보겠습니다. 신작 프라푸치노가 조금 궁금해서 날이 춥지 않으면 도전해볼 생각이거든요.'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