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의 간식...이 아니라 점심. 별을 더 얹어준다는 말에 홀려 별 주는 메뉴 중 가장 괜찮아 보이는, 그리고 저렴한 것을 골랐습니다. 거기에 찬 음료도 캐러멜콜드브류였나, 하여간 신작 메뉴를 골랐지요. 이름을 외우고 있지 않다는 건 다시 먹을 생각이 없다는 것과도 일맥 상통합니다.(먼산)






타임라인에서 저 음료가 더위사냥맛이라길래 반쯤은 포기하고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그정도까지는 아닙니다. 더위사냥을 마지막으로 먹은 것이 꽤 오래 전의 일이지만 그래도 이 커피음료가 아이스크림보다는 덜 달다는 건 확실합니다. 그리고 방향도 조금 다르고요. 굳이 표현하자면 베트남의 커피믹스인 G7에서 단맛을 뺀 그런 맛입니다. 커피가 더 강렬하게 다가왔거든요. 약간은 탄 듯한 캐러멜 향이 그 커피믹스를 떠올리게 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크. 누군가 먹어보고 싶다며 시킨다면 측은한 눈빛으로 바라볼 케이크. 녹차생크림케이크입니다.

맛없습니다.

녹차 특유의 쓴맛이 돌고요, 녹차 특유의 풀비린내가 충만하고요, 생크림이라더니 우유크림이 아니라 식물성크림이라 입 안에서 기름이 따로 돕니다. 느끼하고 풋내나며 쓴 맛이 나는 총체적 난국이 입안에 펼쳐집니다.


찬 음료와 함께 먹어 그럴지도 모르지만 여름에 나온 케이크에 뭘 바라시나요. 하하하하.(먼산)




그러니 스타벅스에서는 검증된 맛만 도전합시다.(먼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