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서 구입한 물건들 사진 털어낸지 얼마나 되었다고 또 올립니다. 그리고 지금 알라딘에서 배송될 물건이 아직 더 있습니다. 뭘 더 샀을까요. 이 모든 것은 더위에 대한 시발비용이라 주장하는 바입니다.





아. 이건 알라딘이 아니라 텀블벅 펀딩의 증거입니다. 분명 이 물건을 지르셨을 다른 분이 제 옆구리를 퍽 찔러서 도착했냐 물으시길래, 그렇다고 답하고는 '어떤 걸로 하셨어요?'라고 물었더랬지요. 같은 것이었습니다. 역시. 그럴 줄 알았습니다. 흐흐흐흐흐. 취미쪽 동지가 아니라 업무쪽 동지지만 묘하게 취미영역이 겹쳐 이야기할 때마다 듣습니다. 조만간 『무너지는 제국』도 찾아봐야겠네요. 재미있다고 추천 받았습니다.



아, 그래서 소설 읽었냐고 물으신다면, 아니오. 아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 핸드폰은 폴더폰입니다.(아이패드가 있다는 사실은 잠시 망각한다)





그리고 어느 날 도착한 물건. 최근 구입한 물건들 중 결제금액 2위쯤 됩니다.






이 케이스에 담겨 도착한 것은 이거. 네. 결국 구입했습니다. 빙과 블루레이 풀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다만 제가 이걸 수령한 건 주말이라, 그 전에 먼저 받은 사람들이 올린 트윗은 이미 확인했습니다. 디스크 3번에 문제가 있다더군요. 나중에 3번 디스크만 재발송을 한다고 하니 기다리면 됩니다.






핫핫핫. 역시 미모는 여전하군요. 핫핫핫핫핫. 키리토가 소아온의 얼굴마담이듯, 빙과의 얼굴마담은 호타로입니다. 그건 변하지 않을 겁니다.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집에 없는 관계로 뜯어보는 것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합니다.'ㅂ' 뭐, 편하게 보려면 파일이지만 좋은 화면으로 보려면 역시 더 기다려야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