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가 사다준 카페진정성의 로얄 밀크티. 사다 먹은 중에서는 이게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물론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이 정도 단 맛은 절대 못 맞춥니다. 설탕 넣다가 손이 떨려요.






그 때 또 텀블벅 펀딩으로 받은 밀크티가 있었습니다. G가 말차밀크티는 남겨주어서 한 모금 얻어 마셨지요. 맛이 딱, 스타벅스 말차 프라푸치노 녹인 맛입니다. 진해요. 그리고 아주 답니다. 진정성 밀크티보다 더 달더군요.






G 친구가 선물로 보내왔던 꼬마 타르트 세트. 마켓컬리에서 구입한 거라 들었습니다. 과일 타르트에 가까운데 타르트에 아몬드크림을 채우고 거기에 다양한 과일과 견과를 넣었습니다. 딸기랑 말린 무화과, 호두, 바나나, 사과크럼블 등등이 있었지요.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ㅅ/








마찬가지로 G가 압구정 띵굴마켓에서 사온 빵들.







이전에도 한 번 올렸던 인절미빵입니다. 속에는 치즈크림이었나, 그런 크림이 들어 있고 부드러운 흰빵에 겉에는 콩가루를 뿌렸습니다. 단짠이 둘다 들어간 콩가루라 인절미 맛이 나더군요.





약밥은 정말로 약밥인줄 알고 사왔는데 빵 이름입니다. 속의 빵은 오키나와라는 이름의 빵과 비슷하더군요. 찐빵에 가까운 밀도 있고 촉촉한 빵에 호박씨랑 고구마 조린 것, 콩 등등을 다양하게 얹었습니다. 그런 고로 견과와 말린 과일을 싫어하면 절대 못 먹을 그런 빵이지만 전 그래서 더 좋았습니다.






어느 날의 아침. 음. 아침이군요. 전날 사온 김밥과 쫄면을 꺼내 들었습니다. 쫄면은 확실히 묵혔다 먹으면 안돼요. 아무리 제가 퉁퉁 불어 있는 면발을 좋아한다지만 이건 좀 심했지요. 그리하여 그 며칠 뒤 다시 주문해다가 신나게 먹었습니다.






어느 날의 괴식...은 아니고. 라면 밥입니다.'ㅠ'; 가끔 국물이 당길 때 이렇게 아침부터 라면을 끓이죠. 건강에는 문제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 아마도.






점심을 자니로켓에서 먹었던 어느 날. 오후 반차 쓰고 튀어서 먹으러 갔습니다. 햄버거를 안 먹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편의점 햄버거라, 이런 즉석조리 햄버거는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자니로켓은 콜라가 아니라 셰이크를 시키게 되더군요.





까만 알갱이는 바닐라빈일까요. 이번에 폭풍우가 마다가스카르를 덮쳐서 바닐라빈 가격이 폭등했다던데.







이것도 마켓컬리. G가 이것저것 주문하더니만 3형제 아이스크림을 왕창 주문했습니다. 그 중 하나. 단짠의 맛이기는 하나 기본적으로 캐러멜의 단맛입니다. 익숙한게 어디서 먹어본 것 같다 생각했더니 지금 떠오릅니다. 메가톤바.(...) 거기에 짠맛을 약간 섞으면 됩니다. 하.하.하. 전 그냥 투게더랑 체리주빌레 먹겠습니다.







역시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메종엠오 마들렌. 두말할 나위 없이 맛있죠.




적다보니 역시 제일 땡기는 것은 메종엠오 마들렌입니다. 언제 한 번 가서 왕창 사다가 냉동해 놓고 먹을까요. 냉동해봤자 이틀 못 버틸 것 같은데...-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