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정리 차원에서 적..는 것이 아니라, 완결이 머지 않은 작품이랑 완결 중(...)인 작품이 있어 적어봅니다. 제목의 감상은 鑑賞이 아니라 感想임을 미리 밝힙니다.



Lee리.『One More Fucking Time!』

BL, 할리킹.

완결 후 본편 일부만 남기고 삭제되었는데 다행히 출판계약이 되어 준비중이랍니다. 지금 맛보기 외전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예상했던 대로 칸에 가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했다는데, 너무나 기쁜 나머지 그걸 잘 때도 허벅지 사이에 끼고 잔다는 말에 폭소했습니다. .. 근데 남의 일은 아닙니다. G4가 완료되면 저도 완료 보고서를 베개 대신 쓸 자신 있습니다. 정말로요.(...)



HearU.『들리지 않는 이야기』.(112)

로맨스.

본편 완결인 에필로그가 101회. 그리고 외전이 약 9화정도라고 하셨는데 끝날 기미 없습니다. 오히려 분량이 늘어나고 있네요. 빨리 결말을 보고 싶은 마음 반, 더 보고 싶은 마음이 반...? =ㅁ=



깅기. 『어젯밤엔 거북이가 점프!』

BL, 현대.

소장본 수요 조사중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확인하세요. 제목은 『디어 준』으로 변경될 예정이랍니다.



비님. 『사랑같은 소리』.(74)

BL, 판타지, 회귀, 임신수..?

마지막은 정말 의문. 대등한 입장이라 확신이 안섭니다. 하여간 마지막 고비를 넘기는 중이고 후기에서도 완결이 머지 않았다고 하셨으니 이제 곧이겠네요.



파탈림.『골든 클라임 Golden Clime』.(113)
BL, 오메가버스, 임신수.

소장본은 발송되었다고 하고, 전자책이 곧 나온답니다. 전자책 구입 예정이고요.



Install-T. 『파나티크_Fanatic』.(146)

BL, 회귀, 판타지.

본편 완결. 에필로그 연재중입니다. 외전은 모르겠지만 에필로그는 이달안에 완결날 것으로 보입니다. 출간 계약이 되었으므로 습작 혹은 본편 삭제가 될 가능성이 높으니 보실 분들은 미리 챙기시길.




열심히 보던 작품이 완결나면 좋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싱숭생숭하네요. 그러므로 저는 오늘도 재주행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