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오미자레몬차였을 겁니다..?



시간과 공간의 방은 들어갔다 하면 시간이 어떻게 후르륵 지나갔는지 기억 못하는 방이라는데, 이번 주가 그렇습니다. 월요일은 회의, 화요일은 업무하러 나왔다가 급하게 문상다녀오고 수요일과 목요일은 집에서 두문불출하면서 보고서 재작성. 그리고 오늘이네요.
그 사이에 집에서도 이런 저런 일이 있어 거기 쓸려 다니는 시간도 있었고요.


분명 다음주 중에는 다음 단계 진행하고 마무리 작업해서 완성하라 하겠지.ㄱ-; 거기에 PT 재작성 작업하는 것도 가능하면 다음주까지 절반정도 달려야 하는데, 그 절반이 PT 7개이고 1차 작성한 PT 1번이 100장 가까이 나왔다는 걸 생각하면. 하하하하하하하하.

결국 주말도 반납. 오늘도 노트북 들고 퇴근입니다?


추석 전까지 다음단계 진행 마무리가 나와야 하는데 쉽지 않겠네요. 거참.



며칠 전에는 을지면옥을, 어제는 우래옥을 다녀왔는데 어느 쪽이건 외식도 쉽지 않다 느꼈습니다. 오늘 아침에 배탈이 났거든요. 상황을 보아하니 우래옥에서 과식을 했거나, 속에서 못 받아들였거나 둘 중 하나인데. 아마도 후자. 체한 것이 아니고 배탈이라는 점에서 장에서 문제가 생긴 것이고... 하여간 이래저래 건강 상태도 그리 좋지는 않군요. 뭐, 기본 체력으로 버티는 거라 생각은 하지만.=ㅅ=


자랑은 아니지만 근 삐~년 동안 최저 몸무게를 달성했습니다.^-T 여행 때 폭식 기미를 보였던 것도 모종의 사태 때문이어서 그 후에는 조금 잦아 들었는데, 어제와 그제, 집에서 두문불출-은 아니고 중간에 점심 먹으러 잠시 다녀온 것 외에는 업무에만 매달렸더니 이런 결과가 나오네요.
이번에 업무하면서 체감했습니다. 업무가 많아서 살찌는 것은 그래도 '먹을 시간이 있다'는 것이고, 지금 같은 경우는 일하는 도중 먹을 시간도 없어서, 결국 못 먹어 살이 빠지는 겁니다. 크흑.; 이전에 살이 내렸을 때도 취업 준비 때문에 먹을 시간이 없고, 많이 먹으면 졸까봐 강제 조절했던 거였죠. 결국 체중 조절의 중요 포인트는 식이조절...

하지만 체력이 떨어지는 것은 반갑지 않습니다. 어떻게든 운동으로 버티고는 있지만 쉽지는 않아요. 요즘에는 웨이트 트레이닝까지 늘어서 더 힘들긴 하군요. 노트북 지고 다니는 것 말입니다. 하하하하하하.(먼산)



하여간 업무 불평 불만은 한동안 계속될 겁니다. 주욱~ -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