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모임 때 들은 이야기 중.
다행인지 불행인지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 중에 키티러버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걸 보면 키티를 좋아하든 아니든 간에 빵 터질 것 같긔..ㄱ-;

딱히 야구를 좋아하는 건 아닌데, 기업 이미지 때문인지 가장 관심을 두는 야구단을 꼽으라면 LG를 꼽습니다. 옆에 LG 팬이 있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다른 기업은 기업 이미지가 그닥 좋은 편이 아니거든요. 하여간 그 LG가 작년에 대박(...)을 치면서 덩달아 LG도 이벤트를 내놓은 건지. 이런 것이 나왔습니다.

LG 트윈스와 키티의 만남.(http://www.hellotwins.co.kr/) 이름부터가 헬로 트윈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자세한 상품은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아실테고, 옷부터 시작해 텀블러나 가방, 인형도 있고, 이런 것도 있습니다.



이건 키티 팬이 아니신 B님도 끌리실 ...(읍읍읍읍) 아마 올해 LG 트윈스 관전은 이 머리띠가 필수일 겁니다. 아마도.; 올해 이야기를 들으니 좌석 예약에 가까운 시즌권이 이미 한창 팔려서, 직관은 사이드로 밀릴 수 밖에 없을 거란 이야기가 들리더군요. 그만큼 LG 팬들의 사랑이 격해지고 있다는 이야기인가봅니다.(...)


이번 이야기는 확밀아.
음, Ki님께 각성 학원형 모드레드는 못 보여드렸지요. 각성을 안해서 말입니다.




이랬던 모드레드는 각성하면....



불량학생으로 변모합니다. 원래 모드레드 이미지가 불량아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건 좀 아닌데. 그도 그런게 마장형 모드레드 같은 이미지가 좋습니다.(링크) 원래 모드레드도 좋지만 이런 모드레드도 좋아요. 하여간 다른 학원형 기사들은 괜찮은데 왜 모드레드는 이랬을까.ㄱ-;


나중에 다시 올리겠지만, 요즘 조아라에서 제일 기다리는 것은 『유리파편 모자이크』입니다. 이졸렛님의 소설인데 이번 편은 확실히 로맨스입니다. 문제는 앞부터 남자주인공이 상처받는 이야기가 나와서..어헉;ㅂ; 앞으로도 고생할 것이 걱정입니다. 으흐흑;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