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확산성 밀리언 아서 이야기입니다.-_-;

그러니까 이번 시즌 카드 중에 별 일곱개짜리 좋은 카드로 오은이란게 나왔습니다. 이게 카드 성능이 꽤 높은데 이걸 풀 레벨으로 올리려면 카드를 여러 장 모아야 하는데, 그 조건 중 하나가 다른 카드 다섯 장을 수집하고 그 보상으로 얻는 겁니다.

B님과 뵙는 자리에서도 자주 게임 잡고 있었던게 이 이유..OTL 마지막 카드 한 장이 조금 골치 아팠습니다. 요정 잡는 도중에 랜덤으로 나오는 카드라, 총 20마리 잡고서 간신히 얻었습니다. 그 20마리가, 일반 요정을 잡아서 나온 각성 요정만 따진 것이고, 실제로 학살(!)한 요정은 100마리 넘습니다. 하루에 이렇게 많이 잡은 건 오랜만이네요. 처음은 아니라는 것이 나름 포인트?
이렇게 몇 번 확밀아를 달려 보았는데, 저보다 더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끄응. 저는 종일 붙잡고 있는데도 제 앞을 달리는 분들을 보면 신기하거든요.

하여간 이번 시즌이 십이지가 주제라 이야기도 십이지 이야기로 나옵니다.



왼쪽부터 미요, 해담, 술위, 진휘, 맨 오른쪽이 자람.
이름의 앞부분이 십이지 중 무엇에 해당하는지 알려줍니다. 그러니 맨 왼쪽부터 양, 돼지, 개, 용, 쥐. 캐릭터랑 이미지가 안 어울리는 것 같긴 하지만 넘어갑니다. 무엇보다 양이 저렇게 얌전할리가 없어요. 양의 포악함이 궁금한 분들은 『동물의사 닥터 스쿠르』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최종적으로 얻는 것이 이거 한 장.
당근을 들고 있는 말 아가씨입니다. 이야아./ㅅ/ 드디어 세 번째 것 얻었다!

덕분에 이 카드도 풀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겠네요.

공격력(ATK)과 HP가 둘다 2014인 것은 왜인지 아시겠지요? -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