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하는 거죠? ㄱ-;
저 오늘 처음으로 확밀아 '달리고' 있는데, 오늘 오후 거의 손에서 아이패드 못놓고 여기에만 매달리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순위가 거의 올라가지 않아.; 아니, 순위는 둘째치고 내년 첫 시즌의 일반 요정 레벨 500은 무리입니다. 지금 달려보고 알았어요. 주말만 달리더라도 절대, 절대, 무리.
지금은 순위는 내버려 두고 그냥 에코만이라도 얻어야겠다며 달리고 있는데 그것도 쉽지 않습니다. 으아, 멀미나.;


다음 시즌에 좋은 카드(라고 해두죠-_-)를 얻기 위해서는 이 세 카드가 필요합니다. 아래의 두 카드를 합성해야만 위의 카드가 나오는데, 최소한 아래 카드를 10장 정도는 확보해야한다고들 하더군요. 그래야 넉넉하게, 마음 놓고 할 수 있다고요.
그래서 달리고 있는데, 오른쪽 하단의 에코는 이제 겨우 다섯 장 모았습니다. 각성요정을 잡을 때마다 랜덤하게 떨어지는데, 지금까지 제가 잡은 각성요정이 도합 100이 넘습니다. 각각 60렙, 70렙을 넘겼어요. 그랬는데 지금까지 딱 다섯 장 받은 겁니다. 그나마 저는 낫더군요. 저보다 더 많이 잡았을 사람들도 비슷한 수. 정말로 랜덤인가봅니다.

오늘 종일 각성 요정 잡고, 어질어질할 정도로 게임했는데도 딱 한 장 받았습니다. 그 한 장 포함해서 다섯인 것이고요. 이야아아아아. 진짜 이거 미친듯이 달리는 사람들은 어떻게 하는 거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