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밀아, 확산성 밀리언 아서 이야기입니다.


앞서도 여러번 말했지만 확산성 밀리언 아서를 시작할 때 목표는 딱 두 개였습니다. 하나는 마법의 파의 주요 캐릭터인 갤러해드와 콘스탄틴의 수집이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저보다 몇 개월 일찍 시작하신 Ki님은 목표가 모드레드였지요.




지난번에 이걸 올리면서 하나는 목표치를 상회 달성했다고 했지요. 반짝이 카드도 얻어서 레벨업 끝냈습니다. 한데 콘스탄틴이 안나와서 마음 졸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침, 방금 전 얻었습니다.
S양이랑 대화하면서 별 생각 없이 뽑기를 돌렸는데 나왔어요! 만세! 이제 언제건 마음 편할 때 확밀아를 접을 수 있어!



그러니 이제 마비노기를 다시 시작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