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은 업무가 쏟아질 예정이었고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지금 쏟아진 업무를 받아들고 하염없이 하늘을 우러러 보고 있지요. 이렇게 넋 놓고 있으면 안되는데 말입니다. 여름동안 잠시 쉬었던 월화수목금금금 생활이 도로 돌아올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그 검색과 비교 작업은 집에서 하는 것보다 나와서 하는 것이 효율이 좋거든요.

스트레스가 증가하면 무언가를 구입함으로써 그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욕구도 증가합니다. 간단히 말해 충동구매 욕구가 증가합니다. 그 때문에 지난 주말에는 별 필요도 없는 책과, 별 필요도 없는 커피도구를 구입하는데 돈을 썼습니다. 그리고 그 후폭풍으로 심각한 후회와 재구입 욕구에 시달리고 있지요.




1-2인용 필터 두 개는 그렇다 치고, 문제는 바닥에 깔려 있는 3-4인용 아웃도어 드립퍼입니다. 그 위에 놓인 것은 아웃도어 드립퍼용 천필터인데, 구입하고 나서야 천 필터 하나가 기본적으로 들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뒤에 보이는 원뿔형 필터도 아웃도용 드립퍼용.
구입해서 보니 생각보다 큽니다. 저 혼자 여행 다닐거면 딱히 3-4인용이 필요 없는데, 1-2인용이나 3-4인용이 가격차이가 몇 천원 밖에 안나다보니까 덥석 3-4인용을 주문했지요. 받아서 보고서야 1-2용으로도 충분하겠다는 생각이 드는 겁니다. 물론 칼리타나 메리타보다는 부피가 작지만, 그래도 3-4인용의 부피가 만만치 않아요. 마음이 뜨니 쓰고 싶은 생각도 사라져서 1-2인용을 새로 사고 3-4인용은 재판매 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선물로 줄까 고민중입니다. 하지만 주변에 3-4인용을 쓸만한 사람이 없어요.ㄱ-;




충동구매라면 이쪽이 충동구매인데, 이건 가격 생각하지 않으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원래 가격은 4만원, 20% 할인해서 36000원. 머그 하나에 이 가격을 주고 사다니, 미쳤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휘감지만 마음에 드니 괜찮습니다. 새를 소재로한 머그인데, 그림 분위기가 이집트 벽화랑 닮았거든요.




실제 색은 이보다 살짝 밝습니다. 풀색, 그정도로 생각하면 맞아요.




왼쪽은 충동구매, 오른쪽은 더 충동구매.
왼족은 삿포로에 출장을 온 사람들을 위한 맛집 가이드북입니다. 왜 샀느냐고 묻지 마세요. 문제는 오른쪽인데, 스누피 무크집으로 가방이 들어 있습니다.




가방은 생각보다 작고 생각보다 많이 후줄근합니다. 그래서 구입을 굉장히 후회했고요. 이 크기면 조만간 방출할 겁니다. 들고 다니기 어중간해요. 하지만 안에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작은 주머니가 있는 건 좋지요. 윗분에 여미는 곳이 없긴 하지만 그건 단추를 달아서 해결할 생각입니다. 하지만 단추를 정말로 달지는 알 수 없음.; 그도 그런게 가방을 쓸지 말지 고민중이거든요. 이걸 쓸 거면 다른 가방을 하나 버려야 합니다.ㄱ-;




스누피 잡지의 아랫부분은 정확히 바닥부분에 맞춰 놓았습니다. 바닥이 잡힌 가방이라, 아랫부분은 말하자면 허수입니다. 물건을 담으면 바닥에 포함되는 영역이거든요. 그러니 가방 높이는 A4가 딱 맞게 들어갈 정도입니다. 단추가 아니면 안되겠다 싶은 것도, 안쪽에다가 똑딱이를 달면 가방 활용 크기가 작아지기 때문이고요.



그리하여 이번의 지름은 망했습니다. 크흑...;ㅂ; 하지만 또 지르고 싶어진다는게 문제로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