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동원 덴마크에서 로얄 밀크티가 나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뒤에 모처에서 리뷰를 보았지요. 맛이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기대했는데.. 데......(먼산)
제 입엔 안 맞았습니다. 이건 전적으로 제 문제입니다. 입맛이 변했으니까요. 지금 입맛에서라면 예전에 맛있게 마시면서 극찬했던 일본 포숑의 밀크티 시리즈도 달다고 못 마실 겁니다. 저것도 상당히 답니다. 하지만 진하면서 달기 때문에 감내할 수 있는 수준이고, 달기도 딸기 우유나 커피우유에 비하면 아주 단 것도 아닙니다. 음, 그래도 커피우유에 비하면 달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요즘 안 마셔서 감이 안오네요.

하지만 말입니다, 데자와 같은 종류의 캔 밀크티랑 비교하자면 캔커피와 TOP만큼이나 차이가 있습니다. 아니, 정말로요.; 캔 밀크티는 일반 캔커피와 같은 수준이고 TOP나 우유가 많이 들어간 커피음료 계통을 비교대상으로 놓으면 비슷합니다. 그러니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도전해 보시어요.'ㅂ'


사진 옆쪽에 있는 것은 제주도 여행 선물입니다.



백련초 크런치, 한라봉 크런치, 감귤 크런치 순이었을 거예요. 저 크런치는 쌀튀김 혹은 동글동글한 과자를 각각의 맛을 낸 화이트초콜릿으로 버무려 만든겁니다. 달달하지만 간식 시간에 하나 먹기엔 딱 좋습니다.

아래 보이는 것은 말린 감귤인데, 감귤의 맛에 따라 굉장히 맛이 달라지더군요. 하나는 먹고 나서 생레몬을 그냥 씹은 것 같은 신맛에 몸서리쳤는데, 그 다음에 먹은 것은 무난하게 달달한 감귤맛이더랍니다. 크런치 종류의 단 과자를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말린 감귤도 좋은 여행선물이겠다 싶었습니다.


그러니 다음 출장 때 참고해야지요..-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