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쟈님께 정보를 듣고 계몽사 홈페이지에 갔더니 과연, 복간 재판 한정판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일단 계몽사 홈페이지는 여기(http://www.kemongsa.co.kr/)고요, 홈페이지 오른편의 배너를 누르시면 됩니다.

복간 혹은 재간하는 것은 제가 녹색책이라고 부르는 책입니다. 베이지 커버는 녹색책의 삽화만 따로 빼서 스토리텔링북으로 쓰라는군요. 그건 그닥 필요 없을지...도?;
하여튼 원서로 구한 입장에서는 쓴웃음만 나옵니다. 통장 털어도 나올 돈은 없고, 아니, 돈보다도 꽂아놓을 공간도 없고.

녹색책은 소장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무엇보다 삽화가 상당히 예뻐요.+ㅅ+ 이전에도 몇 번 소개했지만 사촌동생에게 주고 나서는 나~중에 나이 먹어서 생각나는 바람에 눈물을 머금고 고단샤판 원서로 구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이전에도 몇 번 올렸으니 세계의 메르헨으로 검색하면 아마 나올 겁니다.(먼산)

다만, 듀시스님이 찾으시던 책 = 아이쭈님이 구하신 그 책은 안 나옵니다. 그건 이탈리아쪽 판권이라 이번엔 해당이 안되나보네요. 흐음. 솔직히 말하면 도서관에 신청해볼까란 망상도..=ㅅ=; 이런 책이면 도서관에다 신청해서 미대생들의 삽화 견본 + 동화 등으로 활용할 수 있겠지요.



아, 덧붙이자면, 이 책은 고단샤판의 '일부'입니다. 복간이니 이전 녹색책과 같은 것이라 생각하면 고단샤판보다 내용이 확실히 적지요.'ㅂ' 빠진 부분은 나중에 점검해서 비교해 올려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