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놓을까 말까 많이 망설였는데, 지금도 망설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치우는 것이 급선무라 올려봅니다.

일단 정보 공개는 다 하지요.;

판매하는 것은 BBC 셜록 시즌 2에 등장하는 Home Sweet Home UK Map Tea Set입니다. 자세한 글은 해당 홈페지이와 구입 경로에 대한 것이 같은 제목의 글에 있습니다.(링크)
구입할까 말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여행도 취소하고 기분도 안 좋고 해서 1월 말, 설 연휴 기간에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 잘못한 것이 아닌지, 제대로 오긴 오려는지, 돈 버리는 것 아닌지 2월 한달 내내 조마조마했는데 엊그제 도착했습니다. 며칠 전의 글에 무서운 전화가 걸려 왔다는 것이 그 내용입니다. 인천 세관에서 관세 나올 것 같다며 전화 했거든요. 전화 받고 대답해주고 나서도 이거 세관이 맞는지 고민했는데 그 며칠 뒤에 DHL에서 주소 확인 전화가 왔습니다. 거리 주소로 적어두었더니 번지 주소를 물어 보러 전화했더군요. 하하하.; 100파운드라고 적어 두어서 세금은 3만 얼마 가량 나왔습니다.

판매 이유도 공개합니다.
제가 생각하던 것보다 만듦새가 나쁩니다. 그도 그런 것이 전 드라마 아직도 안 봤습니다.(먼산) 티세트 도착하고 블루레이 주문하면 느긋하게 티세트 차려놓고 감상하리라 생각했는데 실제 티세트를 받아보고는 기겁했습니다. 조악하다는 단어가 먼저 떠올랐거든요. 그런 이유로 '과연 내가 구입한 가격으로 내놓아도 될 것이냐'라고 한참 고민하다가 에라 모르겠다 싶어 올려봅니다. 만약 실제로 티세트를 보고 구입 여부를결정했다면 구입하지 않았을 겁니다.(먼산2)


티세트 사진은 원본파일의 크기를 절반 가량으로 줄였습니다.
사진상 케이크 접시 두 개의 그림 색이 달라보이는데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전사지를 붙인 것이 아닌가 싶군요. 그리고 왕관 모양도 디테일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고 상상한 것과 상당히 다르더군요. 그런 점을 감안하고서라도 구입하고 싶은 분이 있으실라나..

일단 가격은 2030만원으로 하겠습니다. 단, 가격 협상 가능합니다. 뭐, 가져가실 분이 있다는 전제하에 그렇지만.
(가격을 내리면서 가격협상 부분은 지웠습니다.(먼산))
아, 물론 태공은 티세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케이크 접시 두 장, 찻잔 두 개, 찻잔 접시 두 개, 티포트 하나입니다.


받아보고는 조금 놀랐습니다.


샴페인 박스에 저렇게 테이프를 둘러치고;



 
이렇게 둘둘 감아 왔더군요. 포장을 튼튼히 해둔 덕에 파손은 전혀 안되었습니다.-ㅁ- 배송할 때는 다른 박스에 넣겠지만 이렇게 둘둘 감아 갈테니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정 불안하시다면 직거래도 가능할텐데, 과연 제 체력이 남아날라나 모르겠네요. 요즘 일정이 좀 빡세서 그렇습니다. 허허허;



현재 다른 분께 보냈습니다.-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