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단은 에덴으로 오라였습니다.
네코야마 미야오(필명임이 분명함)의 옛날 작품 중에 에덴으로 오라가 있습니다. 4권까지 나왔지요. 뒷권이 안나오고 그 번외편이랄까, 사이드 스토리랄까 다른 작품들을 연재하는 바람에(플라이 드래곤, 상해특급 등)에덴은 4권까지 나오고 말았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 외에 한국에 번역된 것은 오늘도 파워업 정도? 그 뒤에 나온 건 번역되었는지 어떤지 모르겠군요.

그래서 e-hon과 아마존에 검색 들어갔습니다. 네코야마가 猫山인건 분명하니 이걸로 검색해서 다시 키워드 받아 검색하면 되는 거였지요. 하지만 양쪽 사이트 모두 에덴으로 오라는 안 뜹니다. 상해특급도 이미 99년작이니 나올 가능성이 낮은건가요. 하기야 오늘도 파워업도 이미 절판이라 아마존 쪽에서만 중고서적으로 나옵니다.


만..
검색하는 과정에서 에반게리온 222라는 걸 발견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파! 라고 생각해 들어가보니 파 DVD 맞습니다. 블루레이와 DVD가 동시 발매된 모양이군요. 초회한정 부록은 필름이랍니다.'ㅅ' 가격이야 한국에서 사는 쪽이 훨씬 싸지요.(먼산) 한국에는 아직이지만 조만간 나올 겁니다.


그리고 여기까지 검색하고 나서 이글루스 토이 밸리에 들어갔습니다. 핑키스트리트 신작 발매 정보가 있군요. 그것도 베르단디입니다.(먼산) 거기까지는 좋습니다. 그런데 그 아래 언급된 것. 썸머워즈의 나츠키가 핑키로 나왔다네요. 아냐, 괜찮아, 참을 수 있어라고 달래봅니다. 하지만 못참고 모 사이트에 들어가 핑키스트리트를 찾아보려다가 모야시몬의 오리제 봉제인형을 발견합니다. 괘, 괘, 괜찮아요.;ㅂ; 안 질러도 살 수 있어요. 없어도 괜찮을거예요.;ㅂ;


만..
4월 30일에 발매된다고 했던 썸머워즈가 아직도 안나오는게 궁금해 교보에 들어가 검색합니다. 오오, 자동완성이 뜨는 것을 보니 발매되는군요. 6월 17일 발매 예정으로 24800원입니다. 이정도면 살만하네요. 지를 예정이기도 했으니 시기만 문제인겁니다. 하지만 부가영상들이 영 마음에 안듭니다. 어쩔 수 없지요. 그래도 살거니까요. 아, 블루레이는 아직인가봅니다. 교보에서는 DVD만 나오는군요.



하여간 올 여름이 되기 전에 에바 파도 나와주지 않을까요. 블루레이는 기다렸다가 5편까지의 합본으로 살 생각입니다. 그 때라면 집에 PS3가 들어오지 않을까란 작은 희망을..-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