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아주 오랜만에 훈훈한 순정물을 보았습니다. 앞에 고민한 흔적은 이걸 뭐라 정의해야할지 난감하기 때문이고요. 으허허허헉.;ㅂ;

지독하게 염장을 당해 커퀴벌레 따위! 에프킬라로 상대해주마! 라고 할법도 한데, 남자주인공이 어린데다가 둘다 '남자다움과 여자다움의 혼재'를 가지고 있어 그런지 참, 할멈미소를 지으며 보게됩니다. 유사품으로 집사미소라는 것도 있지만..ㄱ-;
무슨 이야기인고 하니,
조금 말괄량이인데다 열등감과 상당한 능력을 둘 다 보유하고 계신 공주님께서 황제에게 시집을 가게 되었는데, 막상 가보고 나니 황제는 10대 초반의 꼬마입니다. 한국에서라면 이건 아청아청등급을 당장에 받을만 하군요. 아니, 근데 여주인공이 10대 초반에 남주가 10대 후반이면 당장 아청등급을 매길 거면서 이건 왜? 남주가 어려서? 이것도 남녀차별 아닙니까? (...)

하여간 제국은 아직 신분제도 남아 있고 귀족들의 권세도, 이민족에 대한 차별도 남아 있는데, 외국의 공주가 비가 되기 위해 찾아오니 그것만으로도 혼란이 옵니다.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여주인공이 말괄량이에 능력자입니다. 열등감이야 둘째치고, 일단 그 두 가지 능력만을도 충분히 적들을 해치웁니다. 그래서 남주인공이 밝힌 적 있지요. 멋지게 짜잔!하고 나타나서 구해주고 싶었는데 이 여자는 자기가 다 알아서 해치운다고요. 그 말이 떨어진지 몇 분 지나지 않아 (애니메이션에서는;) 구해주는 상황이 벌어지지 말입니다.

남주인공은 조숙을 넘어 노숙한 인물인데, 그래도 가끔 여주인공에게는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하지만 그 둘이 정말 초반부터 쿵짝이 잘 맞으니 얘들은 커퀴벌레, 그러니 잘 키워주는 것이 제맛이라는 할멈미소와 함께 보게 된다니까요. 결말까지 보고나니 거참.. 이 꼬꼬마들, 아무리 부부지간이라지만 키스만도 1쿨 동안 몇 번이나 한게냐! -ㅁ-;



원작은 아직 손 안댔는데 이것도 꽤 괜찮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구입여부를 두고 고민하게 되네요. 하하하;;


사진은 도쿄에서 날아온 마카롱.-ㅠ- 마리아쥬 프레르의 홍차 마카롱입니다. 맛있게 잘 마셨는데 사진은 뒤늦게 올리게 되었으니.. 으하하하학.;ㅂ;



하여간 엊그제 SEDEC의 침대랑 탁자를 보고 오니 괜히 마음이 동해서 이것 저것 찾아보았는데 말입니다. 아무래도 전 단순한 가구가 취향이라, 지금까지 대강 보고 다녔던 것 중에는 무지의 가구가 제일 눈에 들어온단 말입니다. 다른 가구 종류도 많으니 맞추기도 편하고요. 하지만 한국에 들어온 무지의 가격을 보고 고이 마음을 접었습니다.


최근에 보았던 어떤 기사에, 내년 이케아(IKEA)의 한국매장 설립과 관련해서 한국의 가구업체들이 불만이 많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완제품인 이케아의 가구에는 세금을 매기지 않고, 재료에 대해서는 세금을 매기기 때문에 국내 중소 가구제조업체들은 이케아의 정식 매장이 들어오면 줄도산할 것이라 하소연하고 있다고요. 그렇다고 재료인 나무들에 대해 세금을 매기지 않으면 거꾸로 한국내 재료 공장들이 도산할거라네요. 그참 진퇴양난인 셈인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어느 쪽이건 가격이 저렴해지는 것이 좋지요. 그렇다고 저렴한 쪽만 지지할 수는 없는게 그러면 질적으로 떨어지거나 외국 업체의 독과점으로 흘러갈 수 있으니 말입니다.


하여간 한국에 수입된 무지의 침대 가격을 보니 고이 마음을 접고 차라리 조립형을 사거나, 그게 아니면 일본에서 사다가 부치는 게 낫겠다는 망상마저 듭니다.



이게 무지 일본 침대 중에서 가장 저렴한 소나무재 침대.(링크) 10500엔입니다. 상당히 좁긴 합니다. 191-90에 높이는 58입니다. 매트리스는 별도로 놓아야 할테고요. 그리고 아래 서랍장을 넣을 수 있는대 5천엔이 조금 안되는 가격입니다. 그리고 중국제고요.
한국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더군요. 다만 무지에서 판매하는 가구 중 가장 비싼 제품이 79000엔이고 그게 한국에서는 152만. 이예에~ -_-; 하기야 그건 퀸 사이즈라 제가 원하는 크기는 절대 아닙니다만 그래도 가격이 얼마나 올랐는지 확인하면 제가 왜 저걸 일본에서 들고 올까라는 망상을 하는지 아시겠지요. 하하하하하.

사실 일본에서 부쳐서 이것 저것 세관 통과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사다가 조립하는 것이 편하겠다는 생각도 합니다. 물론 침대는 튼튼하게 만들지 않으면 불편하죠. 그냥 조립해서 끝낼 수 있는 게 아니잖아요.,,,(먼산)

책장이야 MDF 박스로 적당히 때운다(...) 해도 침대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이러다가 침대 안사고 그냥 이불깔거나 매트리스만 놓고 지낼지도? =ㅅ=
새댁이 아니라 세덱. 가구 수입업체라더군요. 저는 G가 이야기 해줘서 처음 알았습니다. 가보니 조금 익숙한(?) 가구들이 눈에 들어오는데 가격은 절대 익숙해질 가격이 아니라..-ㅁ- 구경하면서는 제 취향이 어느 쪽인지 확실하게 깨달았습니다. 금속보다는 목재를 선호하고, 둥글둥글한 것보다는 네모난 것, 밝은 색보다는 진한색 가구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것과 집에 두어 쓰기 좋은 것은 다르죠. 금속틀로 짜서 나무 상판을 얹은 것보다 100% 나무로 된 것이 무겁더라고요. 하하하.

세덱 위치는 도산공원 남쪽편쯤인데,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외관만 봐서는 별로 클 것 같지 않았는데, 건물에 들어가보니 총 9층에, 아래 지하층까지 있어서 그 전체가 다 전시장입니다. 아, 지하 1층인가는 주차장이었지요. 지하 2층은 인테리어 소품이랑 그릇. 나머지는 다 가구입니다. 9층부터 차근차근 훑어 보며 내려오면 되더라고요.




이런 탁자가 취향입니다. 원래는 식탁인데, 여기에 짐 잔뜩 펼쳐 놓고 작업하면 딱 좋겠다 싶더군요. 노트북이랑 자료랑 책이랑, 기타 등등.




이건 책상입니다. 아예 ㄷ자로 만들어 놓았지요. 식탁은 네 개의 다리가 있어서 어디든 다 뚫려 있는데 이건 양 옆이 막혀 있는 겁니다.




2인용 식탁도 이런 것만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하지만 2인용은 안 살 가능성이 높군요..?




이쪽은 아예 금속. 하지만 금속은 취향이 아닙니다. 뭐, 부엌에서 보조 작업대로 쓰기에도 좋겠지만 높이가 어중간하니까요. 위에 커버를 씌워도 되지만 금속이니까 금방 흘러내리겠지요. 그렇다고 유리판을 씌우면 ... (하략)




G가 앉아 보고는 편하다 했던 의자. 저는 그닥...'ㅂ';




그야말로 다탁입니다. 찻상. 다리는 세 개. 그것도 젓가락, 아니, 드럼스틱처럼 끝이 뾰족합니다. 재미있지만 저런 작은 상은 쓰기가 참 난감합니다. 조금만 톡 쳐도 넘어갈 것 같으니 간식 담기도 그렇고. 사실 바닥에서 굴러 다닐 때는 저런 상보다는 쟁반이 편합니다.




침대는 대체적으로 취향이 아니었긔...; 무엇보다 큰방을 위한 침대더군요.




이런 원탁도 꽤 좋아합니다. 하지만 원탁은 사각탁자보다는 쓰임이 덜하죠. 친구들끼리 모이기에는 좋지만 그런 일이 드물고.(...)




이런 소파는 참 좋은데, 놓을 공간이 마땅치 않습니다. 이런 소파가 있다면 아마 소파와 일체가 되어 내려오고 싶지 않을 겁니다. 제가 소파를 좋아하지 않는 두 번째 이유지요. 첫 번째 이유는 공간 문제. 전 바닥에서 굴러다니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이건 사각탁자였고요. 원탁은 인원이 몇이 되었든 마음 편이 둘러 앉을 수 있지만, 공간효율성이 떨어지고, 사각 탁자는 벽에 붙여 쓰기 편한 등등의 쓰임이 있지만 넷 이상의 친구가 모이면 조금 난감합니다. 하하;
(그럴 일이 드물다는 것이..-_-)




TV를 올려 놓은 진열장이 재미있더군요. 금속 틀 두 개에 선반 두 개를 올린 것이 전부입니다. 그리고 선반을 짧은 것으로 올리면 더 짧은 진열장이 되더군요.+ㅅ+




의자로 써도 되고, 탁자로 써도 되고. 하지만 거꾸로 말하면 쓰임새가 어중간합니다..=ㅁ=




G가 마음에 들어하던 서랍장. 가격이 3으로 시작하는 6자리라 가볍게 포기했지만..




서랍장 맨 윗단이 화장대입니다. 공간 활용에 좋겠더라고요.+ㅅ+ 잡동사니를 모두 넣어서 감출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런 거라면 저렴한 버전으로 나올 법 한데...




이건 가공하지 않은 목재를 통으로 만든 것 같은 식탁입니다. 그래서인지, 상판이 오염되었을 때 닦아서 지워지지 않으면 사포질을 하라는 이야기도...; 엄, 그런 건 내키지 않아요.;;




옛날 나무의자를 떠올리게 하는 의자. 하지만 의자는 위에 쿠션이 있는 쪽을 선호합니다.-ㅂ-




보기에는 예쁘지만 앉아보고는 마음을 접었지요.




막판에 눈에 들어온 것은 책장입니다. 그 전에 본 것은 진열장이라 책을 올려 놓으면 그대로 무너질 것 같던데, 이건 괜찮겠더라고요. 재미있는 건 중간중간에 보이는 진한 회색의 상자인데, MDF 상자에 손잡이를 뚫어 놓았습니다. 즉, 이사할 때 저 대로 포장하면 끝입니다. 평소 얇은 칸에는 잡지를 넣는다면 이사할 때도 편하겠지요. 책 중 무게가 제일 많이 나가는 것은 아트지로 된 잡지류... (뉴타입이라든지, 행복이가득한집이라든지...)
그 MDF 위에 상판을 올려 만든 책장이지요. 음... 하중을 제대로 견딜 수 있을지 조금 걱정되지만, 배치를 잘 한다면야..? 'ㅂ'




근데 저 앞에 놓인 이거, 분명 비매품이라 붙어 있는데 IBM...?;





그 옆에는 컴팩 노트북. 아주 오래~된 모델 같아 보입니다.



구경은 잘 했지만 거기 있는 가구를 제가 구입할 일은 없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무엇보다 공간! 대부분의 가구가 공간이 넓은 곳에 어울립니다. 그런 고로 작은 집에서 지낼 저랑은 인연이 없지요. 거기에 가격이..(먼산)


그래도 한 번쯤 돌아보며 구경할만 합니다. 무엇보다 문에 '13세 미만 출입금지'라고 붙어 있더군요. 아이들이 없어서 느긋하게 돌아볼 수 있습니다. 하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