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건 사고들.

 

 

https://www.funshop.co.kr/goods/detail/275920

 

[알림신청] TINY TV2 [펀샵]

[알림신청] TINY TV2 - 모형 아님! 진짜 텔레비전입니다. TINY TV는 사랑을 싣고.

www.funshop.co.kr

 

펀샵에 올라온 TINY TV2. 인형놀이에 딱 좋습니다. 아무래도 집 꼬마들에게는 많이 작겠지만, 넨도로이드 사이즈에는 맞지 않을까요. 넨도로이드 돌에도 맞을 거란 생각에. 가격이 낮지 않은건, 단순 모형이 아니라 실제 TV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넨도로이드 사진 촬영에도 딱이라 생각했고요. ... 하지만 집에 있는 넨도로이드는 뜯지도 않고 상자채 보관중이지요. 과연, 이걸 산다고 해도 사진 찍을 날이 있을라나. 하려면 상자 만들어다가 장식용으로 쓸 때 쯤일까요.

 

 

 

 

https://twitter.com/DB_official_jp/status/1765935480234016917

 

X의 ドラゴンボールオフィシャル님(@DB_official_jp)

ファン、関係者の皆さまへのお知らせ https://t.co/JleA2lcI8l

twitter.com

 

만화가 토리야마 아키라의 부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1일, 급성 경막하혈종으로 돌아가셨답니다. 드래곤불의 트랭크스가 한 때 이상형(..)이었던 인간으로서, 그 다음에는 베지터가 의외로 괜찮은 인물이라고 생각했던 사람으로서, 그 성희롱적 개그는 취향에 안 맞았지만 드래곤볼의 이야기에 매료되었던 팬으로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갑자기 돌아가셔서 슬퍼할 겨를도 없네요. 부디 편히 잠드시길. Rest in peace...

 

 

 

다른 사고 하나는 4월 중에 결판 날 것이고, 다른 사고 하나는 ... 호주에서 주문한 상품을 전 직장 주소로 날렸다는 겁니다. 핫핫핫.; 마지막으로 이베이에서 주문한게 전 직장 다닐때였나봅니다. 그래서 주소가 거기로 되어 있었다.... 다행인점은 전 직장이 현직장과 걸어서 200미터 남짓이란 것이고, 어차피 나중에 통관번호 찍을 테..... 니까 핸드폰으로 연락오지 않을까요. 하하하하하;ㅂ; 전화번호 그 사이에 안 바뀌어서 다행이네요. 하하하하하;ㅂ; 그냥 막무가내로 결제하니 이런 사단이 벌어지죠.

 

물론 막무가내 결제의 원인은 지난 월요일과 화요일에 있었던 사건입니다만, 뭐. 그건 어떻게든 잘, 해결 될거라 생각할래요. 아. 떠올릴 때마다 위가 뜨끈뜨끈합니다. 하도 어이 없는 사건이라 기억에서 이미 날려버렸어요. 해마다 한 번씩 인간들하고 싸우고 있다보니 이쯤 되면 내가 이상한 인간인건가 싶다가도.... ... ... 괜찮냐고 걱정하며 물어보는 동료들을 보면서 헛살지는 않았다 생각하는 걸요. 하.;ㅂ; 그러려니 해야지.;ㅂ;

 

 

덕분에 주 중반까지 위가 파업중이었습니다. 주중에는 굳어서 섭식 불가 상태였고, 그 뒤에도 소화가 잘 안되더니만 급기야 위염 증세를 보이더라고요. 주말에 잘 달래줘야죠. 양배추 몇 통 더 사다둘까요. 하하하.;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