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월 29일이죠. 4년에 한 번 돌아오는 로잔나님의 생신입니다. 작년에는 2월 28일에 문안인사 올렸는데, 오늘은 당일에 올릴 수 있군요.

 

라고 적고 보니 내일이 3월 1일. 아레나 대전은 하면 안되고, 생일선물 수집은 해야합니다. 적다보니까 칸나의 퀘스트를 수행하려면 아레나도 돌긴 해야하네요. 2월에는 잠결에 1일부터 아레나 승전 올렸다가 실수를 매우 후회했더랬습니다. 보통 일주일 정도 아레나 패전만 만들어 뒀다가, 그 때 치고 올라가면 딱 좋더라고요. 하하하하하. 이번 달도 잊지말고 그렇게 해야죠.

 

 

낮에 400행 데이터를 만지며 이래저래 실수를 연발한 터라 두통이 조금 몰려왔습니다. 평소에는 집중한다고 머리 아플 일이 없는데, 왜 이런가 하다가 퇴근했거든요. 지금도 두통이 은근히 오는데다 하품 연발하는 상태가 되어서야 깨달았습니다. 오늘 아침에 마신 커피가 디카페인이었지요. 일부러 디카페인 커피를 마셨더니, 그 후폭풍이 지금 오는 모양입니다. 저녁에 우유 한 잔 마신 걸로는 수분이 부족했던 것도 같고요. 업무가 몰아친데다, 막판에 인간관계 관련해서 골치아픈 상황이 터지고, 그거 슬쩍 뒤에 찔러 두는 작업까지 해뒀더니 운동이 과했나보네요. 하하하.

 

 

그간 로오히 캡쳐도 상당히 해뒀는데 잊었다.... 이건 내일 정리하면서 하도록 하죠. 오늘 데이터 보느라 눈을 많이 썼더니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흑흑. 일찌감치 자러 갑니다.ㅠ_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