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비앙카가 먼저 오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불 비앙카가 먼저입니다. 이쪽도 공유 세계관이 확실히 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sW-Q5dIalJA
불 비앙카의 출전 영상은 이쪽이고요. 보면 불 로잔나의 영향을 받은 것 같기도 합니다. 메디치 가문의 방계에서 자라다가 그 길에 회의를 느끼고 탈출했다고 하거든요. 그리고 불 비앙카와 같은 세계관의 인물들은 이렇습니다.
물 바네사와 어둠 루실리카, 거기에 물 라이레이. 물 라이레이가 있다면 물 메이링도 있겠지요. 같은 시간선....
현재 확실하게 같은 시간선인게 등장하는 이들이 몇 있지요. 악몽 세계선의 이야기라든지. 그쪽은 스토리 자체가 너무 취향에 안 맞아서 아예 진행을 멈췄습니다만, 그와는 별개로 수집은 계속 진행중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1월 17일에 온다는 이분도 영입 예정이고요.
이미 작년부터 로오히내 대부분이 영웅들은 소환으로 영입중입니다. 소환에 사용하는 인연의 돌은 아예 쌓아 놓고 사용하는지라 확실하지는 않지만, 10회 소환에 500개이고, 많게는 90회 돌려야 영입 가능합니다. 그러면 4500이고, 인연의 돌 가격으로는, 첫 구매 한정 혜택을 받았다 했을 때 11만원. 하하하하하하하. 로오히가 소환을 주구장창 밀고 나가는 이유를 알만 하죠. 55000원 확정 영입을 생각하면 딱 두 배입니다. 운이 좋으면 그보다 일찍 뽑을 수도 있지만요.
하여간 불 비앙카도 확실히 영입하겠지만 중요한 건 지금 다음 70렙 초월을 누구로 하느냐입니다. 지금 불 올가가 레벨 68이고, 물 프라우는 혼자서 열심히 수련 중으로 레벨 65입니다. 그러니 시나리오 돌면서 레벨업할 인물을 하나 더 골라야 합니다. 아무래도 좋아하는 영웅들을 먼저 초월하다보니 그 뒤를 누구로 잡느냐도 매번 고민되네요. 좋아하는 순서에 따라 움직이니까요. 프리스트를 고른다면 물 바네사나 불 바네사지만 이 둘은 특별히 초월 시킬 필요는 없습니다. 무엇보다 물 바네사는 뮤가 완전히 대신하고 있는 상황이라서요. 불 바네사는 대체자가 없지만, 초월을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불 바네사는 그냥 속도만 잘 맞추면 됩니다.
이들 둘을 제외하고는, 음, 물 발터? 아니면 풀 루실리카? 물 루실리카? 취향대로 조슈아들? 대지 이카테스톨은 2월의 생일에 맞춰 초월할 거라 일단 미루는 중이고요. 아니면 물 미리안드로 할까요.
빠르면 담주 안에 불 올가의 레벨업이 종료될 거라, 아마도 불 비앙카의 영입과는 미묘하게 어긋날 것 같습니다. 설 연휴의 버프도 있을 거라 보니 70레벨 초월은 다른 이를 하나 더 잡아도 될 것 같긴 하고요. 불 비앙카도, 다른 불 속성과 마찬가지로 은근히 마음이 가는 터라 아예 70레벨까지 달릴 수도 있고..'ㅂ'a 이래저래 누구를 키울까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