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업데이트는 16시 30분에 종료되었지요. 하지만 저녁 회식까지 끝나고 귀가하니 이미 19시 돌파. 그리하여 다른 일정들 다 밀고 나서야 코드기어스 3인방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확률이 조정되었거나 다른 이유가 있거나 한 건지, 동방 3인조 모실 때보다 훨씬 빨리 코기 3인방을 수확했습니다. 수확 순서는 를르슈, CC, 스자쿠순입니다. 그냥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며 잡은 거라 순서에 의미는 없습니다.

 

 

 

시작하기 전 돌의 개수는 14136개입니다. 확인 겸 해서 찍었지요. 거기에 일식을 기다리며 쿠폰도 10장 있었고요. 다만 를르슈가 준 출석 쿠폰은 다 돌리고 나서 확인한터라, 다음 기회에 쓸 예정입니다. 다음에는 누가 오려나.-ㅁ-a

 

 

 

생각보다 시간이 걸린 뒤에 등장한 를르슈. 그리고 마녀를 뽑기 전 확인하내 돌은 2천개를 썼군요. 쿠폰 포함해서 5번 돌렸다고 생각하면 될듯합니다.

 

 

CC의 영입은 찍지 않았던데, 인연의 돌 숫자에서 감 잡으셨겠지만 여기도 대략 2500개 썼습니다.

맨 왼쪽과 맨 오른쪽의 차이는 돌의 숫자뿐. 스자쿠는 다행히도 10회 연속으로 돌리자마자 튀어 나왔습니다. 그리하여 9136개로 마무리했고요. 딱 5천 개와 일식 쿠폰 10개로 끝낸 셈입니다. 와아아아아아..... 와.

 

이제 남은 과제는 이 셋을 각성 시킬 것이냐 말 것이냐입니다. 스자쿠와 를르슈는 교복 차림이라 각성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CC는 일반 상태가 상당히 민망한 차림입니다. 아마 그래서 캡쳐를 안했을 거고요. 나중에는 엔딩에서의 그 원피스 차림도 코스튬으로 내주려나 싶기도 한데. .. 스자쿠의 다른 코스튬도 나온다면 그 옷일까 싶기도 하고요. 를르슈 코스튬도 생각나는 것이 하나 있긴 합니다만, 가능성은 과연?-ㅁ-a

 

 

덕분에 지금 레벨 올려야 하는 영웅이 다섯입니다. 이번에 들어온 셋과, 기존에 올리던 뮤와 불 메이링. 뮤는 가능하면 이번 추석 연휴 중에 다 올리고 싶고, 메이링은 연휴 중에 경험의 물약을 줄 예정입니다. 이안 생일이 오늘이라, 초월할지 말지만 추가로 고민하면 되고요. 음. 오늘 말고 내일까지 열심히 생각하고 결심하렵니다.-ㅁ-a 이안 스킬 다시 들여다보고 쓸지 말지 생각해야죠.

 

 

쟈아. 오늘도 열심히 장어 잡으러 갑니다. 뮤, 힘내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