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글감 없나~ 하면서 이리저리 기웃거리면 일본 스타벅스가 휙 나타나서 옛다, 글감! 하고 던져줍니다. 어제 온 일본 스벅의 메일을 보고 이건 다음 글감으로 써야지! 라고 생각했더랬지요.

 

지난 번의 스누피 협력 제품에 이어서, 이번에는 포터입니다. PORTER라는 이름을 보고 어디서 들은 것 같긴 한데 가물가물하다 했더니, G에게서 얻어 들은 제품입니다. 꽤 고가의 일본 브랜드라고 하더군요. G가 여기 가방 제품을 몇 번 산 적 있나봅니다. 가격이 비싸서 많이는 아니고, 두 개였던 모양입니다. 요시다포터라고 보통 부르는 모양인데, 맨 아래의 협업 로고를 보면 이해가 됩니다.

https://www.starbucks.co.jp/cafe/porter/?smm=1 

 

STARBUCKS® × PORTER|スターバックス コーヒー ジャパン

持ち方も 自由自在 ストラップつきで肩かけもOK。どちらのカラーにも映える、あざやかなスターバックスグリーンのカラビナがアクセントに。 Model : 164cm Bag Color : GREEN

www.starbucks.co.jp

브랜드명이 PORTER이고, 일본 도쿄에 적을 둔 YOSHIDA & COMPANY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라 하면 얼추 맞으려나요. 중국에서 생산해오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하여간, 회사 자체는 도쿄가 시작점인가봅니다.

 

 

스타벅스와 함께 협력해서 내는 제품은 가방과 물통입니다.

 

 

예시 사진으로 나온 건 이 셋. 음... 제 취향에서는 많이 벗어납니다.

 

 

 

 

 

일단 제품군은 두 종입니다. 일반 스타벅스와, 리저브 스타벅스.

오른쪽이 리저브 스타벅스이고, 이쪽은 배경이 까망입니다. 제가 보는 화면은 흰색 배경인데, 까망 배경이면 왼쪽도 조금 더 고급스러워 보이긴 합니다.

 

물병은 그다지 취향이 아니라 별 생각 없는데, 가방은 조금 끌립니다. 아주 조금. 왜 앞에 수식어가 붙느냐 하면, 가격 때문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순간 눈을 의심했습니다. 맨 왼쪽의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 빈 셰이프 드럼 백'(아래 영문으로 있군요) 가격이 46000엔입니다. 4만 6천엔.

 

 

크기가 궁금할 분들을 위해 착용 사진을 다시 보지요. 와아아아. 들고 다니기는 편할 것 같지만, 이거 재질이 아주 고급라인인 것도 아니지 않나요. 오른쪽 사진을 보면 왼쪽 사진에서 손에 들고 있는 불통 하나랑, 얇은 책이나 다이어리 하나, 핸드폰과 지갑까지 들어가는 모양입니다. 하지만 제가 평소 들고 다니는 알라딘 다이어리까지만 허용하고, 아이패드는 안 들어갈 것이 뻔하죠.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점은 좋지만, 그걸 위해서 저 비용을 지출해도 되는가 묻는다면 미묘. 그래도 가격보다, 가방의 무게를 생각하면 약간은 솔깃합니다. 전체 가죽이라면 상당히 무겁겠지만, 아니라면야 가볍지 않을까 생각해서요.

 

6월 21일 발매 예정이라 아직 멀었습니다. 그리고 까망의 리저브 제품은 로스터리 도쿄와, 온라인스토어에서만 판답니다. 온라인 구입이 가능한 건 좋은데, 음..... 음..... 요시다 포터 제품을 찾아보고 생각해볼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