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을 늦게 먹은 터라, 아직은 자면 안됩니다. 더 버텼다가 자야해요. 그리하여, 원래는 로오히 생일 선물 돌리기 패키지가 되어야 했을 이 글은 그냥 잡담이 되어버리고 말았고.;ㅂ; 지금 로오히는 열심히 환상종 덤불 쑤시기 작업 중입니다. 길게 돌려 말했지만, 시나리오 돌이 중이란 의미고요.

 

 

원래라면 토요일 점심 약속 때문에 서울에 있어야 했는데, 서울 가서 보니 약속을 기억하는 게 저 하나인 겁니다. 약속은 잡았는데, 확인과 재차 확인이 안된 터라 일정이 날아갔습니다. 어차피 차량 점검 때문에 서울에 겸사겸사 갔던 터라 조용히 물러났습니다. 그야, 친구와의 약속이라면 조금 많이 화났을지도 모르지만 G랑 약속이라서요.'ㅂ' 대신 이것저것 얻어온 것도 많으니 얌전히 넘어갔습니다. G가 요즘 좀 머리 복잡할 일이 많기도 했고요. 애초에 G의 생일 겸사겸사 모임이기도 했던 겁니다.

 

내일 사진 찍어서 한 번 더 올리겠지만, G는 주변에서 생일 선물을 꽤 많이 받았더라고요. 보면서 놀랐습니다. 당사자는 혼자 쓰기엔 너무 많다면서 제게 떠념기려 하고, 저는 가능한 안 받으려고 노력합니다. 받아도 못 쓸 것이 훤히 보여서요. 대체적으로 코스메틱이란 분류에 들어가는 물건들이 많은데, 이게 또 화장품인 것은 아닌 조금 다른 영역이라서요. 그러니까 립밤이라든지, 향수라든지, 샤워젤이나 비누 같은 물건입니다. 특이한 물건도 몇 있었으니 그건 내일 소개하지요. 핸드크림도 꽤 많았습니다. 저도 핸드크림을 줬,지만 사실 핸드크림이 주 선물이 아니라, 같이 딸려 나간 열쇠가 메인입니다.

 

https://gift.kakao.com/product/2275604

 

[단독포장] 록시땅 핸드 크림 150ml 세트(+각인 매직키 증정)

지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39,000원

gift.kakao.com

각인은 G라고 써서 보냈고요.

 

 

저 열쇠가 록시땅 핸드크림을 깔끔하게 쓸 수 있도록 돕는 물건인가봅니다. 하여간 저도 핸드크림을 보낸터라 할 말은 없지만, 대신 다른 핸드크림을 받아왔습니다. 뭔가 신기한 것이 한가득 있었으니, 내일 올리죠, 내일. 머리카락만 마르면 일찌감치 잘 거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