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빵들 중에서 현재 먹어본 건 두 종입니다. 빵은 왕창 사뒀지만,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양이 아니다보니 냉동실에 모셔뒀거든요. 지금 냉동실에는 한꺼번에 도착한 커피콩과 빵들이 가득합니다. 충동구매한 식자재가 한 번에 몰리니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군요. 하하하하하.;ㅂ; 커피콩 갈기가 귀찮다며 전동 커피밀을 사야하는가에 대한 고민도 다시 시작했습니다. 구매 하기 전에 커피콩들이 정상적인 수준으로 재고가 돌아오면 그 또한 잊을 겁니다.

 

 

 

https://www.sungsimdangmall.co.kr/product/content.asp?guid=523093&cate=0&listsort=&listsize=20&pStart=0&branduid=&sprice=0&eprice=0&sword=&search_gubun=T&searchcateuid=&coloruid=&branduids=&deliveryType=delivery 

 

성심당몰

대전 성심당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성심당의 빵과 굿즈를 편리하게 집에서 받아보세요!

www.sungsimdangmall.co.kr

 

일단 시월애무화과. 완전 건조 무화과는 아니고, 반건조 무화과거나 불린 무화과일겁니다. 무화과는 씨앗이 톡톡 터지는 식감이 재미있지요. 키위는 톡톡 터지는 식감이고, 무화과는 탁탁 씹힙니다. 키위보다는 무화과 쪽의 씨앗이 조금 더 단단하게 씹히니까요. 어느 쪽이건 씨앗 터지는 식감이 재미있지요.

무화과의 은은한 단맛이랑 빵맛이 잘 어울립니다.

 

 

 

https://www.sungsimdangmall.co.kr/product/content.asp?guid=523098&cate=0&listsort=&listsize=20&pStart=0&branduid=&sprice=0&eprice=0&sword=&search_gubun=T&searchcateuid=&coloruid=&branduids=&deliveryType=delivery 

 

성심당몰

대전 성심당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성심당의 빵과 굿즈를 편리하게 집에서 받아보세요!

www.sungsimdangmall.co.kr

 

노아레즌은 이름 그대로 건포도 빵입니다. 이야아... .. ... 크랜베리가 아니라 건포도였구나. 아무런 생각 없이 덥석 집어 들고 가서는 뭔가 새콤하게 씹히는게 있는데 크랜베리인가라고 생각하며 먹었던 제 탓을 해야하는군요. 정말 아무런 생각 없었습니다. 하하하하하;

 

무화과빵과 건포도빵은 가격 차이가 제법 납니다. 그래서 처음 구매할 때는 건포도빵의 가격이 왜 이리 높은가 생각했는데, 들어보면 압니다. 건포도빵이 훨씬 묵직하거든요. 밀도도 높습니다. 그래서 무화과빵은 먹다보면 한 통을 혼자서 먹는 것도 가능하지만, 건포도빵은 무리입니다. 부피도 건포도빵이 조금 더 크지만 썰어 먹어보면 건포도빵의 밀도가 높아요.

계속 건포도빵, 무화과빵이라고 적고 있다보니 어릴 적 읽은 소년소녀 명작동화의 그 건포도빵이 떠오르는데..... 딱히 그 책들이 아니더라도, 짭짤한 수프와도 잘 어울릴 빵들입니다. 그러니까 크림수프라거나? 'ㅠ'

 

 

 

https://www.sungsimdangmall.co.kr/product/content.asp?guid=523151&cate=0&listsort=&listsize=20&pStart=0&branduid=&sprice=0&eprice=0&sword=&search_gubun=T&searchcateuid=&coloruid=&branduids=&deliveryType=delivery 

 

성심당몰

대전 성심당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성심당의 빵과 굿즈를 편리하게 집에서 받아보세요!

www.sungsimdangmall.co.kr

가장 먼저 먹은 건 우리밀찹쌀방망이입니다. 이건 다른 빵집에서도 비슷한 제품을 종종 만납니다. 속에 찹쌀떡이나 찰떡을 넣은 빵이지요. 찰떡 넣은 건 종종 봤지만, 이건 찹쌀떡을 넣었습니다. 먹다보면 달달한 팥소도 함께 먹고 있으니까요.'ㅠ' 달달하다보니 간식빵으로 좋지만 역시 제 취향에는 노아레즌-건포도빵이 더 좋습니다.

 

 

https://www.sungsimdangmall.co.kr/product/content.asp?guid=523090&cate=0&listsort=&listsize=20&pStart=0&branduid=&sprice=0&eprice=0&sword=&search_gubun=T&searchcateuid=&coloruid=&branduids=&deliveryType=delivery 

 

성심당몰

대전 성심당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성심당의 빵과 굿즈를 편리하게 집에서 받아보세요!

www.sungsimdangmall.co.kr

 

뺑드깜빠뉴는 보고 있노라니 딱, 파스타 그릇이나 수프 그릇으로 쓸만한 빵이더라고요. 그런 이유로 구입했지만 아직 못해먹었습니다. 냉장고와 냉동고가 가득 차있고, 끊임없이 간식거리를 사오는 데다, 시시때때로 라면을 끓이다보니 소비할 시간이 없네요. 양은 줄어들고 먹거리 욕심은 많아보니 벌어지는 일입니다.(먼산)

그리하여 이대로 G에게 보내는 것을 고려중입니다. 다음주면 서울 올라가니 그 때 들고 가도 되니까요.

 

 

앗, 그래서.

다음에 빵 구입하면 그 때는 건포도빵만 잔뜩 넣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식빵 종류는 여기서도 그럭저럭 괜찮은 제품을 찾을 수 있지만 건강빵에 해당하는 빵들은 만나기 쉽지 않거든요. 그러니 온라인 주문을 시도해봐야..'ㅠ' 다음에는 카스테라나 전병 같은 과자도 주문해볼까요. 주문하고 조금 기다려야 하지만 이정도는 괜찮으니까요.

.. 일단 냉동고부터 비워서 자리 마련해두고 생각합시다.. 하하하하;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