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사진 먼저.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옮겨두는 터라 살짝 필터링 적용한 상태입니다. 필터 이름이 '선명한'이었을 거예요. 따른 맥주는 지난 주에 마셔보고는 조용히 쟁여둔 맥주, 남산. 한라백록담이었나? 제주도 이름을 붙인 그 맥주도 맛있었지만 남산 참 입에 맞더라고요. 남산 세 캔에 광화문 한 캔을 섞어 쟁였는데, 조만간 또 가서 남산 왕창과 경복궁 한 캔 집어오지 않을까 합니다.

 

저녁에 찍은 사진이라 조명이 썩 좋지는 않지만, 유리컵의 분위기는 잘 나왔습니다. 커피를 담아도 잘 어울릴 컵이고, 무엇보다 가볍습니다. 손에 드니 가볏한(..) 것이, 지금 쓰는 캠핑용 스테인리스 이중컵보다도 가볍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그 책임의 무게는 참 무겁습니다. 조심히 쓰지 않으면 언제 뽀각할지 몰라요. 뽀각하는 순간, 유리다보니 파편이 날리고 손이 다치고 할 것이 두렵습니다. 멋진 컵을 쓰려면 응당 따라야 하는 공포가 있는 거예요.(...)

 

 

어쩌다보니 7월에도 여행 일정이 잡혀서 도쿄에 다녀올 것 같습니다. 추측으로 말하는 이유는 아직 항공권 결제를 하지 않았기 때문이고요. 날짜는 확정되었으니 항공권 끊고, 숙소만 잡으면 됩니다. 아마 짐작하시겠지만 뭐.... 가는 김에 3월 여행 다녀오면서도 원하는 물건 못샀다는 아버지를 위해서 아마존 공구 주문도 왕창해야지요. 이번에야 말로 필립 말로 푸딩 풀 세트를 구입하겠다는 야심찬 기획과 함께...!

 

는 둘째치고, 일단 건강관리부터 합시다.OTL 요즘 체중 증가는 모르지만 부피증가가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안돼, 이러면! 그러니 열심히 소식하고 열심히 운동해야지요.ㅠ

아침부터 뇌에 힘 빡주고 여기저기 뛰어 다녔더니 벌써 늘어집니다. 할 일이 몇 더 있으니 그 다음 문제는 그 다음에 생각하고, 다음 문제는 원고거리입니다. 글감 찾아 탐색하러갑니다.'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