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첫 7성 초월을 한 불 로잔나님. 그리고 그 아래의 둘을 보면.... 언제나 그렇듯 충동은 생각을 앞섭니다.
원래는 헬가도 용기사 헬가 말고 물 헬가를 초월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용기사 헬가가 유용하다는 소문을 들으니 솔깃해져서, 덥석 충동적으로 용기사 헬가의 7성 초월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청포도 포션 고급형을 들이부어서 60렙을 만들어 둡니다.
즤집 용기사 헬가님은 심지어 레이방을 쓰고 계시죠. 라이더라서 그렇습니다. 하여간 신나게 달, 아니 나는 이 분을 7성 초월하고 나니 물 헬가님보다 순위가 높게 나오더라고요. 거기까지는 그러려니 하는데, 용기사 헬가보다는 역시 물 헬가님이 좋습니다. 그래서 재료를 수급하여 다시 7성 초월이 한 번 더 가능하게 만들어 둡니다. 이 때까지만 해도 물 헬가님을 초월할 예정이었지요. 그랬는데.
오늘은 물 속성의 날이라 장어를 신나게 두들기다 보니 딜이 덜 나오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대지 라플라스를 초월할까 잠시 고민하다가, 물 헬가님을 위해 초월 세팅을 마쳐둔 걸 까맣게 잊고는 뒤적이며 빛 속성을 하나 초월하기로 합니다. 어둠 속성은 프라우와 루실리카 중에 골라야 하지만 둘다 미뤄두기로 했고요. 그래서 빛 속성을 들여다보니, 제게는 전천후를 달리는 빛 올가가 있습니다. 그야말로 빛.
(아니, 캡쳐 타이밍이 왜 이랬어.)
그리고 이분을 59렙까지 청포도 포션 고급형을 부어서 올려두었더니? 7성 초월하고 60레벨까지 올린 용기사 헬가보다 전투력이 위입니다. 전투력이 꼭 높은 데미지를 내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총 전투력이 높네요. 이야아아....
그리하여 저는 키워야 할 59~60렙의 7성 영웅이 셋이 되었다는 결론입니다. 하. 그래놓고 지금 다시 물 헬가와 대지 라플라스의 초월 재료를 수급할 생각을 하고 있으니까요. 음... 시나리오에서 얼마나 수급 가능할지는 모르겠는데, 생각보다는 낮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정 안되면 오늘 2배 경험치 몰아줄 때, 그냥 돌리지 말고 전투 생략권을 쓸까요. 아니, 뭐, 그래도 토요일과 일요일이 있으니, 행동력만 수급되면 생략권 안 쓰고 돌리는 것도 가능은 할 건데...?
영웅 100/101은 조만간 해결됩니다. 그러고 보니, 100번째 영웅이 비류였군요. 101번째가 물 라이레이. 102번째는 뮤가 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