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보고는 한참 웃으면서 이게 레트로다! 했는데, 사진을 자세히 보니 이상합니다. 왜 콜라?

스타벅스 콜라 프라푸치노, 크리미 스위트 밀크 커피가 이번 신작 음료입니다.

 

 

 

그리고 이게, 거기에 맞춘 "믹스파르페케이크"입니다. 하지만 아몬드 크기를 감안했을 때 케이크의 크기가 꽤 작을 거란건 짐작 가능합니다. 아몬드, 체리, 마시멜로와 막대초콜릿, 스프링클. 아. 상상이 됩니다.

 

 

아니 이건 와플샌드베이컨에그치즈! 매우 직설적인 이름입니다. 왠지 롤러스케이트를 타면서 받아가 먹어야 할 것 같은 분위기.

 

 

 

마라사다 카스타드크림, 그리고 카페오레롤.

그리고 커피 등등은 건너 뜁니다. 왜냐면, 다 캡쳐하려 했더니 분량이 많아요. 용량 넘치겠어요. 그러니 패스. 그래서 눈이 가는 것만 슬쩍 넣어봅니다.

 

 

왼쪽이 새로운 디자인 카드인데..... 보고 있노라면 BUTTER나 DYNAMITE가 떠오르는군요. 비슷하게 올드한 감성이라 그럴까요. 오른쪽은 온라인 한정의 기프트 세트랍니다.

 

 

 

이 컵들은 15일에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 시작하고, 17일부터 매장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쪽도 17일부터 매장판매라는데, 왼쪽은 더블월 내열 유리컵(296ml), 오른쪽은 ... 한참동안 쳐다보면서 저게 무슨 의미일까 해석했습니다. 아마도, packable 인 것 같네요. 팍카블 리유저블 스트로 그레라니까. 접을 수 있는 실리콘 빨대를 저 케이스에 담아서 들고 다니면 되나봅니다. 오오오오오...! 멋지다!

 

 

나머지는 텀블러 등등이라 패스. 이걸 아이패드에서 접속해서 한 번에 캡쳐했다면 편했을 건데, 아이패드 쪽에서 로그인하려고 보니 잘 안되네요.-_-a 그래서 얌전히 포기하고 하나씩 캡쳐하는 바람에 몇 개만 올려봅니다. 다른 건 다 그러려니 하지만 저 실리콘 빨대는 좀 신기하네요. 어디까지나 좀 신기하고, 꼭 사야하는 물건은 아니지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