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 카를은 생각보다 빨리 왔습니다.

 

 

돌리자마자 바로 나타났거든요. 물 카를은 딱 하나만 데려왔지만, 대지 카를은 조금 고민입니다. 대지 프리스트가 여럿 있고, 그 중 대지 라르곤은 아직도 레벨 68입니다. 아주 천천히 키우는 중이로군요. 오벨리스크와, 장어 퇴치에만 참여하다보니 늦습니다.

 

카를 온 것 확인하고는 바로 영입 기념 패키지 구매하고, 다시 바로 각성도 마쳤습니다. 대지 속성은 그래도 오랜만에 나오는 터라 여유가 있습니다. 어둠 속성의 각성 재료가 가장 부족하지요. 뭐, 어둠 속성은 각성 재료의 문제가 아니라 상당히 많은 수가 각성 완료되었을 거라, 그게 문제일 겁니다. 타 속성은 전혀 각성하지 않은 영웅도 꽤 많거든요. 대표적인게 아발론 기사단 초기 멤버들. 요한만 각성했고, 프람이나 샬롯은 일부만 했습니다. 미하일도 각성 완료.

 

 

이렇게 되면 한 달에 영웅 둘씩 나오는 셈이라, 상당히 버겁습니다. 제가 버거운게 아니라, 아마도 클겜이?; 영웅의 소모가 빨라지는 셈이니까요. 다음 영웅은 누가 나올까요. 대지 카를이 나왔으니 다음은 빛 크롬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하지만, 저는 거꾸로 어둠 자이라가 될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이리되면 자이라는 전 속성 실장이 되는 것이고.

 

빛 크롬 외에 빛 브랜든도 있긴 합니다만.... 만. 두고 봐야지요. 어차피 둘 다 제가 싫어하는 영웅들이라 한 명만 뽑고 말 겁니다. 스킬이 아주 준수해도 하나만 둘거예요. 진짜로, 싫어요.

 

 

 

싫은 이야기를 했으니 귀여운 그림을 보아야지요.

 

2025년 어린이날 기념 패키지가 20일 업데이트 때 올라왔습니다. 아니, 보름이나 늦게 어린이날 기념 패키지를 주는게 어딨어!란 생각이 들었지만. 주려면 4월 업데이트에 공지했다가 연휴 시즌 맞춰서 줬어야죠. 하지만 괜찮습니다. 그림을 보는 순간 시기 안 맞은 패키지 어쩌고는 이미 뇌리에서 날아가고, 그림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리가 절로 나왔으니까요. 멘트도 다들 귀엽습니다.

 

이번 어린이날의 주인공은 빛 루인, 물 조슈아, 물 카를, 빛 뮤. 거기에 검은 머리칼은 로드입니다. 로드가 왼손잡이란건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뮤는 전기양...이 아니라 푸딩의 꿈을 꾸는 중입니다. 조슈아를 방석 삼은 칸나도 자고 있고요. 훗.

 

 

.. 그리하여 6주년 카페도 이번엔 필참입니다. 저 일러스트카드 꼭 받고 싶다니까요.;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