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로오히

원래대로라면 지금 신나게 결제했어야 했는데, IOS 마켓 검수가 늦어지면서 업데이트도 밀렸다고 합니다. IOS... 일해라....

 

분홍눈에 연보라빛 조합은 로맨스판타지 첫작(아마도)의 주인공과 같은 색조라 더 좋아합니다. 작가님께는 죄송하지만 TS가 아니어도 좋았을..(야!) 여튼 굉장히 무지막지한 무기를 들고 다니는 붉은 올가님을 드디어 뵙는다고 신났는데, 아쉽네요. 아니, 3월 1일에 등장하셔도 좋습니다. 아발론 기사단복도 어차피 함께 구입할 거라 분홍 포니테일로 보는 재미도 있겠지만, 조금 미뤄둬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올가니까요. 삼일절하고도 잘 어울립니다.

 

의미부여가 이상하게 되었지만, 하여간.

 

 

2.종이컵

일회용품을 줄이라고 하지만 글세요. 이번에 아예 종이컵 한 상자를 사둘까 고민중입니다. 사무실에서 있을 때는 커피 나눠 마실 때 머그를 들고 오라고 하는 것도 좀 그래서, 아예 종이컵으로 나누거든요. 하루에 하나씩 꼬박꼬박 사용하지만 은근 쓸 일이 있다보니, 아예 한 상자 사두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여서요. 그래도 혹시 모른다고, 머그도 하나 갖다두긴 했는데, 담주에 두고 봐야지요.

결국은 이것도 지름목록 이야기.OTL

 

 

3.업무

어른이 되는 일은 참 어렵습니다. 그냥 어른이 되기도 어렵지만, 좋은 어른이 되는 일은 더 어렵네요. 당연한 이야기겠지요. 신경쓰고 생각할 일들이 매우 많습니다. 게다가 좋은 사람과, 좋은 동료와, 좋은 부하(직원)은 또 다릅니다. '사람은 좋은데'라는 말이 왜 나오나요. 허허허허허. 오늘도 그 말을 되새기면서, 제가 그 '사람은 좋은' 경우가 아니길 바래봅니다. 아냐, 전 사람도 나쁘고에 해당할거예요. 뒷말 많이 하고, 소문 퍼나르는 쪽이라서요. 허허허허허. 동료에 대한 정보수집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정보를 교환하다보니 더더욱 그리 되었다고 변명해봅니다. 정보를 받기 위해 이쪽의 정보를 내어주는 거라고요.(..)

뭐라해도 인간관계가 참 어렵다는게, 위에서 말한대로 만난 입장에 따라서 다른 모습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좋아합니다. 하지만 업무적으로는 만나고 싶지 않아요. 상사로 모시기에는 괜찮지만, 밖에서 보면 업무적 평가는 안 좋습니다. 등등. 기준이 하나가 아니니 평가도 다를 수밖에요. 여튼 슬슬 이직을 생각하고 있는 터라 마지막까지 정리 잘, 하고 나가야 합니다. 진짜 정리 잘 해야지.(먼산)

 

 

4.내일

내일의 업무는 육체노동입니다. 내일 육체노동 다 끝내놓고 움직이는게 목표고요. 하.... 하.... 2월 중으로 생각해서 정리해야하는 것이 있는데, 어떻게 할지 좀 고민중입니다.(먼산)

 

헛소리는 작작하고 내일도, 열심히 일해야죠.'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