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풀렸던 상품들 말고, 추가로 몇 가지가 더 왔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회원로그인이 가능해진 덕에 신나게 갈무리했습니다. 3월 1일에 풀린다는 일본 스타벅스 벚꽃 상품들, 사전 공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3월 1일에 공개되는 새 음료는 사쿠라사쿠사쿠 말차 프라푸치노입니다. 2월 24일부터 28일까지는, 한국식으로 말하자면 사이렌 오더로만 사전 판매를 한답니다. 사전 구매 하면 추가 별 적립이 된다고 한다고요.

 

 

그리고 55엔 = 약 600원을 추가하면 위의 바삭바삭한 토핑-분홍 마카롱 꼬끄를 모든 프라푸치노 음료 위에 뿌릴 수 있답니다. 3월 1일부터 14일까지라는군요.

 

 

 

앗. 맨 아래의 장신구는 1050엔입니다. 한 화면에 캡쳐하려다보니 잘렸네요.

텀블러 중 눈에 익숙한 디자인들은 STANLEY와 협업해서 제작한 제품의 다른 색 버전입니다. 그렇다고 해도 끌리는 색은 아니라서, 패스.

 

위의 상품들은 3월 1일부터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하고, 매장에서의 일반판매는 3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래의 상품들은 3월 1일부터 온라인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위는 점포에서도 파는 제품, 아래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한 상품인가봅니다.

 

 

 

와, 다행이야. 어째 눈에 들어오는 상품이 하나도 없냐.... 그나마 지난 번에 올렸던 시즌 상품은 몇 개 눈이 가는 제품이 있었지만, 눈만 가고 구입 의지는 없는 것으로 끝났습니다. 하지만 이번 상품들은 쓱 훑어보고 끝나는군요. 다행입니다. 하하하하하.

 

이렇게 오늘의 일기도 날로 먹습니다.'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