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온 건 조금 되었습니다. 지금 확인하니 ... 라고 적고 보니 어제 오후에 도착한 메일이군요. 흠흠. 최근 일본 스타벅스 메일이 하도 여럿 와서 그런가봅니다.
1.11월 1일 시작하는 마카데미아 화이트 스노우 초코 라떼/프라푸치노 등등 소개
2.연말에 판매하는 스타벅스 복주머니 안내
3.크리스마스(홀리데이) 시즌 상품 안내
메일 여러 개가 동시에 날아오니 조금 정신이 없더라고요. 하하하;
https://www.starbucks.co.jp/gift/holiday/?nid=tbn_02_pc
크리스마스 선물 묶음은 위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위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중 선물포장시 장식물 선택 가능이 있습니다.
메일에 포함된 링크가 더 자세하군요. 장식물 포함 HOLIDAY 오리지널 포장, 660엔. 포장 요금이 별도로 붙었는지는 기억 못하지만, 크리스마스 특별 포장을 제공하면서 장식을 하나 고르는 건 나쁘지 않습니다. 문제는 이게 총 10종류고, 수집욕이 불타오르면 다 수집해야한다는 거죠. 하지만 맨 마지막에 중요한 내용이 있습니다.
장신구 디자인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오. 무작위. 그렇다면 원하는 걸 다 모으려면... 교환이 최고인가요.
맨 앞에 올려둔 사진 설명을 빼먹었군요. 그러니 뒤늦게 다시 합니다.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벤트 대상 상품을 구입하면 오리지널 유리 접시를 선물로 준답니다. 크기는 직경 18cm. 아래 설명을 보면,
1.커피와 함께 페이스트리나 디저트 등을 놓는 크기감
2.전자렌지, 식기세척기, 건조기 사용 불가
3.둘 중 선택 가능
4.비매품
2번이 조금 걸리네요. 차가운 디저트라면 모를까, 페이스트리나 도넛 등을 데우기 위해 저 접시에 간식을 담고 돌리는 건 안된다는 겁니다.
링크 들어가면 다른 상품도 있지만, G의 말마따나 옛 한국 스타벅스를 보는 듯한 디자인이라 구매욕구는 안듭니다.
대신 슈톨렌(왼쪽)과 파네토네 클라시코(오른쪽)은 조금 끌립니다만, 오른쪽의 가격을 보면 구매의욕이 도로 사라집니다. 하하하하.; 그러고 보니 슈톨렌은 이번에 텀블벅에서도 펀딩 하는 제품 하나가 솔깃한게 있었지요. 그 이야기는 또 다음에.'ㅂ'a 어쩌면 이야기 미루는 사이에 펀딩 마감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아주 잠깐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