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오히 유니버스는 드문드문 들어갑니다. 보통은 새로운 일러스트를 얻거자 새 영웅을 영입하여 빨간 느낌표가 뜨면, 그거 없애겠다며 들어가곤 하지요. 이번에도 그렇게 들어갔다가, 우연히 다음 이벤트 참여 멤버들을 확인했습니다. 제목은 "원더랜드 티파티"입니다. 제목 그대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Alice in Wonderland)에서 따온 모양입니다. 몇 년 전의 할로윈 티파티는 라플라스가 체셔고양이(문라이트 체셔캣), 샬롯이 앨리스(에이프런 원피스, 이상한 나라의 정령사), 루실리카가 모자장수(할로윈 케이프 코트, 이상한 나라의 마탑주)였지요. 이번에도 샬롯이 앨리스이긴 하지만 다른 멤버는 바뀌었습니다.
일러스트 분위기상, 이번에도 대지 샬롯입니다. ... 설마하니 앨리스 맞겠죠?;
가까이서 확인하신 분이 저거 하트 귀걸이라고 하시니 아마도 하트 여왕님 아닐까 합니다. 턱끝으로 카드 병정 조슈아를 부릴 것 같은 분위기로군요.
바레타가 체셔?일까 생각했지만, 체셔보다는 곰방대 피는 버섯 위의 애벌레가 아닐까 추정합니다. 어디까지나 추정.
이번에는 어둠 조슈아네요. 생일도 어둠 조슈아였지. 조슈아의 목깃이 차이나칼라에, 모자를 쓰고 있는 걸 보면 병정일 수도 있겠습니다. 체자렛님에게 휘둘리는 병정.
음, 혹시 어둠 프라우도 병정일까요.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매우 궁금합니다. 가만있자, 9월 업데이트 패키지가 오늘까지 판매니까 오늘 오후에...?
조금만 기다리면 되겠군요. 어떤 일러스트가 나올지-보다 어떤 의상이 나올지, 기대중입니다. 제발 새 옷 내주세요...! 아우레아! 능력을 보여줘!